서부는 기본적으로 이속들이 느려서 해볼만한데
동부는 차저가 돌진 시작하면 헐크처럼 한대 맞는다고 휘청이는것도 아니라서 대응하기 빡셈
증원 터진거 확인하고 거치포 깔아도 파운서가 안아줘요 하면서 날아오고 헌터도 끼에엑 하면서 돌진 박으면 자리 유지하기가 힘듬
결론적으로 앞에 있는 사람들이 잘해줘야함
서부는 그냥 공장 각도 좋은 위치나 요새같은 고지대 잡고 빵 빵 빵 다 터져라 하면 단독운용이 쉬운데 동부는 좀 애매해
뭐 무반동 들어도 앞에놈들이 잘해줘야 장전을 갈기는데뭐
굴을 효과적으로 못깐다 뿐이지 자리만 잘잡으면 동부도 대형 삭제기 가능하니까
고지대에서 요새 깐다고 해도 페트롤 오니까 똑같이 단독운용 어렵고
한쪽에서 증원 터쳐주거나 해야 패트롤이 안오니까
센트리 깔면된다 치면
동부도 기관센 하나 깔어두면 뭐
사실 가스지뢰랑 같이 운용하ㅏ면 되긴함
그런가? 절벽 위 같은데다 잘 깔면 패트롤들이 헬다이버 스껌! 이지랄하면서 쳐다만 보고있던데
그래서 요새 소탕되면 요새 한바퀴 돌면서 지휘벙커나 대형기지 각도 나오는데 찾아서 거치포 깔고 다 쏴버림
서부는 그런식으로 쓸 수 있는데 동부는 챈러가 짚어준대로 굴 부수는게 거진 불가능하고 서부 증원도 드랍쉽 몇대 떨구면 좀 나은데 동부는 저지를 못하니 ㅋㅋㅋ
호스트 잡었을때 뒤에서 버서커가 대가리 썰고 앞에서 스트라이더가 미사일 날리고
자리 좋아서 설치 했는데 잼떨어지는 소리듣고 패트롤 오고 해서 난 서부에서도 잘 안씀 ㅋㅋ
단독 사용을 하면 변수가 너무 많어짐 팀이 그래도 지켜주면 모르겠는데
동부남부서부 거치류는 대부분 비슷한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