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이건 무슨 용도일까? 첫번째_수호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60 작성일 2025-06-20 03:59:33 https://arca.live/b/helldivers2/140149447 생김새는 뭔가 일루미닛 전용 헬포드처럼 생겼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글쓰기 임시직 2025-06-20 04:08:50 답글 일루미닛 미적감각 담긴 도시 조형물일수도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0 04:10:16 답글 저렇게 삐딱하게 세운걸보면 스퀴즈들은 미적감각이 퇴화됐나보네 ㅋㅋ 펼쳐보기▼ 임시직 2025-06-20 04:12:28 답글 바다속에서 살던 놈들이 뭘 알겠습니까? 펼쳐보기▼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20 04:20:37 답글 첫번째_수호자 2025-06-20 04:25:35 답글 지현쓰 2025-06-20 04:27:42 답글 *수정됨 산호 암석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0 04:32:57 답글 카모72 2025-06-20 04:30:21 답글 시메트라 포탑같네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0 04:33:59 답글 셰이드 2025-06-20 04:59:39 답글 1편에 저런 비슷한 구조물 있었던거 생각하면 발전기 일껄? 펼쳐보기▼ TKLee 2025-06-20 05:24:12 답글 오브젝트명 세틀라이트 디쉬 라는데 그냥 궤도통신용 안테나인듯 펼쳐보기▼ TKLee 2025-06-20 05:25:03 답글 아니면 윗댓 비슷하게 에너지 전송용 구조물 펼쳐보기▼ ㅇㅇ 2025-06-20 05:48:59 답글 퇴역센세 2025-06-20 06:34:31 답글 흔한 sf물 세계관 속 이온포 같네 펼쳐보기▼ ㅇㅇ (121.170) 2025-06-20 07:05:37 삭제 수정 답글 화장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중기관총 어느 전선이 제일 효율적일까? [32] 퇴역센세 2025.06.20 241 0 채권 가이드에 법의 위력 채권 추가 [14] 아름드리나무 2025.06.20 756 14 그 저기 헬다이버 데비마를렌이라는 이름인데 제가 팰리컨에 앉자있는 사람 팀킬한거 죽여서 죄송합니다 [8] ㅇㅇ (49.168) 2025.06.20 119 0 동부 프레데터 변종뜨면 반갑긴 하더라 [2] 배박이겸총박이 2025.06.20 138 1 🖼️짤/클립 리바이어던 깃발 노데스 클리어 (이것저것 첨부) [23] 유리병캐논 2025.06.20 183 3 🖼️짤/클립 헌터 필살기 [10] MEME 2025.06.20 128 1 서부에서 대물저격 [6] 마조부타 2025.06.20 118 0 슬슬 더워지는구나 [14] pairei 2025.06.20 121 0 오늘도 소각대 없니 [6] 땡땡이가키 2025.06.20 93 0 톤톤정 진짜 죽는 대부분의 이유는 [39] 레오파르트2AX 2025.06.20 245 2 빨잼 전체적으로 손 다시 보긴 해야함 ㅋㅋ [36] ㅇㅇ 2025.06.20 277 0 그냥 전작보다 화력이 약해졌다고 느끼는 이유는 그거임 [12] 레오파르트2AX 2025.06.20 210 2 사실 화력부족은 가오리 <<< 이새끼 때문임 [4] Akalive 2025.06.20 105 0 궤정타 = 소형핵탄두로 바꾸면 떡상 가능? [40] 마조부타 2025.06.20 268 0 궤일캐넌을 살리는 방법 [11] 소서란 2025.06.20 163 0 이글부터 업글했는데 응기잇 2025.06.20 44 0 CM-10 갑옷 디자인은 나만 좋아하는 건가? [16] 지현쓰 2025.06.20 162 0 이럽터 들고 서부 가기 [31] 마조부타 2025.06.20 185 0 창작 (AU) 앞으로도 계속 사용될 RE:만화 그림체 스타일의 예시입니다. [7] 지현쓰 2025.06.20 183 5 당신은 헬다이버로 전생했습니다................. [30] ㅇㅇ 2025.06.20 223 0 스코쳐 퓨파 만랩찍을 필요있음? [8] ㅇㅇ 2025.06.20 121 0 🖼️짤/클립 탈?출 [4] 도로기가삣삐 2025.06.20 88 1 이건 무슨 용도일까? [15] 첫번째_수호자 2025.06.20 160 0 🖼️짤/클립 회피 기동 [1] 도로기가삣삐 2025.06.20 81 0 🖼️짤/클립 과잉 진압 [3]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37 0 헬다 첨할땐 5ㅡ6단도 어버버거렸는데 [9] 상한고등어 2025.06.20 154 1 가끔 그런 생각도 함 [8] 소서란 2025.06.20 126 0 서보 방어구 쓰니까 체감 죽이네 [8] pairei 2025.06.20 152 0 레일캐논 스트라젬 이제 그만 써야지 [12] 발레리나 2025.06.20 156 0 그냥 채권은 서부에 맞춰 내는게 좋다봄 [22] ㅇㅇ 2025.06.20 190 1 이런 무기 나오면 어떨가 싶음 [26] 소서란 2025.06.20 209 0 그래서 스털털이 웃는 날이 올까오? [13] 당뇨핑 2025.06.20 139 0 최근 헬다하다가 기분나쁜일이 [27] apcr 2025.06.20 176 0 공략/정보 심심해서 써본 방향 방패 로드아웃 [17] 첫번째_수호자 2025.06.20 474 5 지금 공방은 지옥이다 [11] pairei 2025.06.20 136 0 아직 게임이 재밌다 느껴지면 머리깨진걸까..? [12] 별림 2025.06.20 129 0 최근 게임 개발 방향을 보면 드는 생각 [2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190 0 🖼️짤/클립 오늘의 짬맞은 훈련병 일지 [8] Refugia 2025.06.20 142 0 🖼️짤/클립 헬밤을 이래서 못 끊어 [4] ㅎㄴㅇ 2025.06.20 151 2 호스트 할땐 물량 많았는데 공방 하니까 물량 없는거 체감됨 [10] 마조부타 2025.06.20 164 0 버그전 1번무기 보통 뭐 들어? [33] 마조부타 2025.06.20 343 0 사실 헬다정도면 은근 최적화 잘된거지 [20] ㅇㅇ 2025.06.20 216 1 하면 할 수록 쿨 긴 스젬은 안 쓰게 됨. [16] pairei 2025.06.20 175 0 공방 돌면서 만나본 아크독 사용자들 특징 [2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9 33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0 06: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