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고 이새끼를 전장환경으로 넣었다기엔 자동차 풀악셀도 예측해서 헤드샷 꽂아넣는 에임핵급 포격 명중률이 말이 안됨

거의 패치전 화염토네이도 유도 그정도 급임


기름짜기나 톤톤해병님 전우애는 화력부족 딱히 안느껴짐 ㅇㅇ


가오리 << 이 개씨발새끼가 만악의 근원임

어제도 강하해서 달리다가 가오리포격에 헤드샷 당하고 머리뜨끈해져서 함선복귀한다음 톤톤해병님 전우애 즐기러가니깐 행복다이브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