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버그전 1번무기 보통 뭐 들어? 마조부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3 조회수 342 작성일 2025-06-20 00:38:41 https://arca.live/b/helldivers2/140136184 확실히 경관이 딜이 좋은데 비관통 뜰때마다 뭔가 뭔가임그 혹시 과관통일때랑 관통일때랑 데미지가 다른가?나는 스코쳐 자주 쓰는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3] 글쓰기 다이나믹로동 2025-06-20 00:39:54 답글 프데에서는 쿡아웃 일반은 암거나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0:43:27 답글 쿡아웃 막상 보면 쓰는 사람 적던데 다른건 주로 뭐씀? 3번무기가 더 중요한가? 펼쳐보기▼ 다이나믹로동 2025-06-20 00:46:31 답글 3번 무기가 중요하긴하지 무반동 들면 어드주나 리버카빈에 가스수류탄 들고 최근에 아크 유탄 맛들려서 렙작할 총이랑 테르밋 들고감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0:48:36 답글 *수정됨 버그전 유탄 재밌긴 해 ㅋㅋ 근데 요즘 유탄 대신 이럽터 들고 가서 3번 무기 기관총들고 가는 편 펼쳐보기▼ pairei 2025-06-20 00:40:31 답글 난 블리처 씀. 차저 미만의 적은 무조건 경직에 넉백시키고 딜도 나쁘지 않아. 사거리가 단점이긴 한데, 어차피 근접전하는 벌레들이라 사거리 문제는 크게 안 느껴짐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0:43:40 답글 다들 샷건 좋아하는구나 펼쳐보기▼ ㅇㅇ 2025-06-20 00:42:03 답글 *수정됨 경장공격 경장갑이면 뎀지 65% 만 들어감 일장공격 경장갑이면 뎀지 100% 다들어감 펼쳐보기▼ ㅇㅇ 2025-06-20 00:44:13 답글 지원무기에 따라 드는게 달라지지 뭐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0:44:14 답글 붉은색 관통 아니면 데미지 일부만 들어가는거라면 차라리 일반관통 라이플 들고 다니는게 낫겠네 펼쳐보기▼ 릴리 2025-06-20 00:54:01 답글 브인센 ICBM이나 깃발은 이럽터나 석궁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0:55:01 답글 다들 샷건 쓰는구나 펼쳐보기▼ 릴리 2025-06-20 00:57:51 답글 버그는 AR별로임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0:58:16 답글 탄창 부족해... 펼쳐보기▼ 릴리 2025-06-20 00:59:29 답글 AR이나 샷건 쓰면 2번무기는 유탄드는게좋음 굴깰거면 보급팩으로 수류탄 던져서 깨도되는데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1:12:26 답글 보급팩 차고 다니는 사람이 진짜 고수라고 생각함 펼쳐보기▼ ㅂㄹㅂㄹ 2025-06-20 01:38:49 답글 쿡아웃 아님 브인센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2:02:15 답글 인기픽이네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20 01:51:31 답글 이럽터 아니면 석궁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2:02:21 답글 나는 요즘 이럽터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01:56:17 답글 퓨파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2:04:16 답글 퓨파도 굴 부술수있나?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02:05:33 답글 못부숴서 파이로테크 가지고 다니거나 아군한테 해달라고 하는거지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2:16:16 답글 그럼 아쉽네... 펼쳐보기▼ Not 2025-06-20 02:23:03 답글 난 이럽터만씀 스토커도 한방에 슈리커둥지,포자,굴도 깰수있어서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2:23:13 답글 동지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0 04:31:04 답글 같은 관통력이면 대미지 35% 감소되어서 그게 불편하면 일장관 무장 주로쓰면 되기는 함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4:31:49 답글 그정도 디테일 챙겨가는 에임이 아니라 일장관 애용함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0 04:33:14 답글 물량이 많으면 샷건에 덕빌초크 달아서 가로로 대응하는 방법도 좋은거. 사람마다 무기 취향이 다 달라서 이럽터를 선호하는 헬다이버도 있는데 나는 실탄의 화약냄새 좀 나야 총쏘는 느낌나지! 하는편인데 주로 리버레이터 바리에이션이나 디펜더처럼 기관단총에 3번은 유탄이나 탄창 큰 기관총류 들고 아군 보조하는타입이거든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4:37:34 답글 무기 몇개 없을때는 3번이 유탄이나 오토캐넌 무반동같은걸로 강제됐는데 무기 좀 생기니까 3번무기에 기관총 들고 다님 기관총이 최애무기라서 다른 fps할때도 mg들고 다님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0 04:44:13 답글 솔직히 1번이 뭐냐에 따라서 3번이 다양하게 바뀌는게 좋기는 한데 하아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4:44:58 답글 아군이 대전차 해주길 바라기 펼쳐보기▼ Akalive 2025-06-20 05:05:28 답글 요즘 이럽터 핸들링개조하고 스털단하고있음 펼쳐보기▼ 배박이겸총박이 2025-06-20 06:14:28 답글 *수정됨 나이트 리버카빈 텐더 브레이커 브인센 어드주디 이것들중에 기분에 따라 들고 가는대 한번식 존나게 시원하게 갈기고 싶으면 좃털워터나 기관총들고 가는댸 그날따라 느낌이 쎄~한게 맹독충이 존나게 나올것 같으면 유탄발사기 챙겨함 프레데터에서도 이렇게 들고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럽터 들고 서부 가기 [31] 마조부타 2025.06.20 185 0 창작 (AU) 앞으로도 계속 사용될 RE:만화 그림체 스타일의 예시입니다. [7] 지현쓰 2025.06.20 183 5 당신은 헬다이버로 전생했습니다................. [30] ㅇㅇ 2025.06.20 223 0 스코쳐 퓨파 만랩찍을 필요있음? [8] ㅇㅇ 2025.06.20 121 0 🖼️짤/클립 탈?출 [4] 도로기가삣삐 2025.06.20 88 1 이건 무슨 용도일까? [15] 첫번째_수호자 2025.06.20 160 0 🖼️짤/클립 회피 기동 [1] 도로기가삣삐 2025.06.20 81 0 🖼️짤/클립 과잉 진압 [3]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36 0 헬다 첨할땐 5ㅡ6단도 어버버거렸는데 [9] 상한고등어 2025.06.20 154 1 가끔 그런 생각도 함 [8] 소서란 2025.06.20 126 0 서보 방어구 쓰니까 체감 죽이네 [8] pairei 2025.06.20 152 0 레일캐논 스트라젬 이제 그만 써야지 [12] 발레리나 2025.06.20 155 0 그냥 채권은 서부에 맞춰 내는게 좋다봄 [22] ㅇㅇ 2025.06.20 189 1 이런 무기 나오면 어떨가 싶음 [26] 소서란 2025.06.20 209 0 그래서 스털털이 웃는 날이 올까오? [13] 당뇨핑 2025.06.20 138 0 최근 헬다하다가 기분나쁜일이 [27] apcr 2025.06.20 176 0 공략/정보 심심해서 써본 방향 방패 로드아웃 [17] 첫번째_수호자 2025.06.20 474 5 지금 공방은 지옥이다 [11] pairei 2025.06.20 136 0 아직 게임이 재밌다 느껴지면 머리깨진걸까..? [12] 별림 2025.06.20 129 0 최근 게임 개발 방향을 보면 드는 생각 [2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190 0 🖼️짤/클립 오늘의 짬맞은 훈련병 일지 [8] Refugia 2025.06.20 142 0 🖼️짤/클립 헬밤을 이래서 못 끊어 [4] ㅎㄴㅇ 2025.06.20 151 2 호스트 할땐 물량 많았는데 공방 하니까 물량 없는거 체감됨 [10] 마조부타 2025.06.20 164 0 버그전 1번무기 보통 뭐 들어? [33] 마조부타 2025.06.20 342 0 사실 헬다정도면 은근 최적화 잘된거지 [20] ㅇㅇ 2025.06.20 216 1 하면 할 수록 쿨 긴 스젬은 안 쓰게 됨. [16] pairei 2025.06.20 175 0 공방 돌면서 만나본 아크독 사용자들 특징 [2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9 333 0 겜 개발 방향을 좀 물량과 쿨감으로 가면 좋겠음 [45] 캐르 2025.06.19 217 0 핵배낭때 하다 냉동됐는데 마니 바뀜? [9] ABXY 2025.06.19 137 0 🖼️짤/클립 반송이요 [6] 도로기가삣삐 2025.06.19 125 1 🖼️짤/클립 이젠 걍 아파트랑 융합도 하네 [1] 당뇨핑 2025.06.19 148 0 🖼️짤/클립 억빠 심한날은 [4] 도로기가삣삐 2025.06.19 128 2 🖼️짤/클립 매드맥스 감성 [4] 도로기가삣삐 2025.06.19 144 5 🖼️짤/클립 핵쟁이 새끼를 만나면 꼭 이렇게 괴롭히기 [2] 도로기가삣삐 2025.06.19 211 1 질문 게임패드 어떻게 파지하는게 정배인가? [18] 대나무빨대 2025.06.19 161 0 딱히 화력부족 느껴본적 없는데말이지 [16] ㅇㅇ 2025.06.19 176 0 어떻게 행성 이름이 강한 게이 [2] ㅇㅇ 2025.06.19 121 0 와 이시간 공방 진짜 [4] 밀탱크 2025.06.19 108 0 공략/정보 사이버스텐 투입 가능성 발견!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6.20) [42] sTemp 2025.06.19 1024 10 뉴비 모듈 풀업했슴다 ㅎ [6] Whitelife 2025.06.19 136 3 ㅋㅋ 이건 레일캐넌이랑 같이 쓰지 말아야지.... [5] ㅇㅇ 2025.06.19 178 0 뭔가 오토마톤은 판 잘걸리면 각자 할거 다 하면서 개인행동하니까 편하네.... [1] ㅇㅇ 2025.06.19 90 0 이거 데스 깔맞춤 못한게 아쉽구낧.. [12] 밀르스 2025.06.19 185 1 고가치때보다 좋아진무기 있나.....? [16] Akalive 2025.06.19 217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0 04: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