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점부위가 그냥 포탑인건가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질문
오토마톤 지휘벙커 테르밋에도 터지네 터지는게 포탑때리면 그러는건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400
작성일
댓글
[6]
글쓰기
Refugia
Refugia
The Helldivers Wiki
Destroy Command Bunkers
The Destroy Command Bunkers is a Main Mission Objective in Helldivers 2. Helldivers are tasked with destroying key Automaton Command Bunkers within the map. Due to their heavy defenses, caution is advised when approaching them.
릴리
Refugia
Refugia
릴리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토마톤새끼들 비열하게 해킹까지 하네
[1]
165
0
헬망호
침몰
68
0
🖼️짤/클립
3헬밤을 소환하다
[14]
120
3
핵권총님이 그리워지는 한판
[6]
136
1
🖼️짤/클립
여고생 가방안에는
[5]
170
0
🖼️짤/클립
포트에서 나오기 두렵겠다
[4]
117
0
헬망호
헬다이버들을 호출한다 [마감]
[25]
173
0
이 행성은 슈퍼지구것 입니다
[3]
120
0
스마트폰 보고 가다 큰일 날뻔 했네
[6]
123
0
근데 요즘 댕댕이가
[2]
64
0
첫 25레벨 달성!!
[10]
158
3
질문
모드때문에 궁금해서 그런데
[5]
143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93
3
해동해도 되는부분??
[7]
97
0
근데 워런드? 가 슈리커 잘 잡는다는데 장점??인가??
[4]
132
0
역시 하면할수록 캐넌포탑이 제일 좆같구나
[15]
123
0
혹시 장갑차를 추가 안하는 이유가..
[16]
326
0
요즘 뉴비들이
[3]
103
1
🖼️짤/클립
이거 반역자 맞지?
[4]
131
3
🖼️짤/클립
유출된 근접무기
[3]
236
2
헬망호
무사고 32일차 망호 [마감]
[11]
113
0
행보관들이 보면 한숨 나올짤.
[4]
135
0
🖼️짤/클립
DSS아이콘이레
[4]
127
0
질문
오토마톤 지휘벙커 테르밋에도 터지네 터지는게 포탑때리면 그러는건가
[6]
400
0
🖼️짤/클립
오도 함선일까 우리 함선일까 버그일까 일루 함선일까
[2]
94
0
으헤 레일건 못쓰겠다
[3]
102
0
이거 서버문젠가
[1]
73
0
근데 퀘평은 무슨밈임?
[25]
377
0
정말 재수없게 이럽터 도탄에 팀킬할때 쓰면 좋은 말
[5]
149
1
진짜 이글연막덕에 살았다
[6]
118
1
업적작 하나남았어
[4]
112
0
인간족을 처음 보는 만화
[47]
956
21
역시 오도는 재밌어
[8]
137
0
오늘의 헬다 버그
[2]
90
0
이게 파란색인게 버그라고?
[11]
174
0
창작
1시간째 아크빔만 쏘는 중
[16]
818
9
중국인 미친새끼들은
[4]
138
0
법의 위력 시리즈 옷 조합
[2]
171
3
🖼️짤/클립
모르는 아조씨가 주는건 먹지말랬어요...
[3]
189
0
의장의 달인 시리즈 옷 조합
[10]
332
4
🖼️짤/클립
역시 겜 할 줄 아는 사람들이랑 해야 즐거워
[9]
169
0
동부 가는 망호가 재밌던데
[2]
75
0
🖼️짤/클립
팩토 학살
[5]
1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