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도끼랑 해골뚝 드디어 샀다 발레리나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25 작성일 2025-06-19 13:57:47 https://arca.live/b/helldivers2/140106951 도끼는 세이버랑 모션 똑같은거 같아서 좀 실망인데뚝은 걍 대만족이네 어울리는 갑옷도 많고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글쓰기 뭐멍이 2025-06-19 14:03:22 답글 *수정됨 반대다 세이버가 도끼랑 모션이 같은데 나중에 추가된 세이버가 모션 1개 추가 된거닷 펼쳐보기▼ 발레리나 2025-06-19 14:05:06 답글 아 그런거였군ㅋㅋ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19 14:20:33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9 14:33:38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뭔가 오토마톤은 판 잘걸리면 각자 할거 다 하면서 개인행동하니까 편하네.... [1] ㅇㅇ 2025.06.19 89 0 이거 데스 깔맞춤 못한게 아쉽구낧.. [12] 밀르스 2025.06.19 184 1 고가치때보다 좋아진무기 있나.....? [16] Akalive 2025.06.19 217 -1 워커 사운드 모딩 2트 [1] R_Grey 2025.06.19 64 2 바일타이탄 혼자다니는거 위엄넘치긴함 [5] 임시직 2025.06.19 211 0 🖼️짤/클립 어케 살았냐 [8]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9 112 1 🖼️짤/클립 머리를 노렸어야지 [2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9 175 0 🖼️짤/클립 혐성전술 [3] 대나 2025.06.19 123 0 생각해보니까 병기 수준 너무 떨어지는거 아니냐? [34] 퇴역센세 2025.06.19 312 2 워커 사운드 모딩 시도중 [3] R_Grey 2025.06.19 81 2 인간 샘사이트로 레비아탄만 떨군다고 강퇴당했노 [11] Lras 2025.06.19 219 0 자폭갑 상향받고 재밌네 [1] 기인두부깨기 2025.06.19 142 0 🖼️짤/클립 수직상승 [6] 땡땡이가키 2025.06.19 85 0 화력이 부족하다고요? [8] Akalive 2025.06.19 201 0 헬망호 늦은시간 망호 마감 [3] Noah 2025.06.19 62 0 스트라타젬 1칸만 더 줘! [4] 히야후 2025.06.19 135 0 프데변종 맵 꼬라지 [10] Koda_Rocky 2025.06.19 172 0 함내방송 요즘 왤케 불쾌하지 [3] 임시직 2025.06.19 237 0 화력부족에 시달리는 중 [8]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9 140 0 헬망호 남부 빼고 가는 망호 [펑] [4] PIXY 2025.06.19 65 0 🖼️짤/클립 리바이어던 깃발 노데스 클리어 (메가시티x) [31] 유리병캐논 2025.06.19 214 6 도끼랑 해골뚝 드디어 샀다 [4] 발레리나 2025.06.19 125 1 오늘도 반역자 처분완료 [3] Akalive 2025.06.19 146 5 아. [4] Seodin 2025.06.19 75 3 창작 빵야빵야 다이버 [7] SA_DU 2025.06.19 614 15 와아 - 요청 승락 받았다 [17] 서울로동자 2025.06.19 315 5 🖼️짤/클립 저렇게 숨을 필요없어 [3] 도로기가삣삐 2025.06.19 141 0 님들 이거보셈 [23] 깡통차기 2025.06.19 735 24 양놈 능지는 언제 봐도 상상을 초월하네 ㅋㅋㅋㅋㅋㅋ [5] Hellkachu 2025.06.19 325 1 어우 개활지 레비아탄 속이 다 시원하네 [3] 도로기가삣삐 2025.06.19 126 0 헬망호 동부에서 벌래즙 짜러 갈사람 [마감] [12] Eldiram 2025.06.19 107 0 난장판이네 ㅋㅋ [3] Dama 2025.06.19 106 0 "민주주의 전파하기" [1] ㅇㅇ 2025.06.19 97 2 헬망호 남부 빼고 가는 망호 [펑] [14] PIXY 2025.06.19 99 0 퍼멜러가 프레데터 스토커 잘잡나? [9] 아기토 2025.06.19 217 2 일루미닛 안갈래 [2] SIime 2025.06.19 80 0 새 게임패드가 왔는데... 버튼 배치가 달라저서 힘들다... [2] 대나무빨대 2025.06.19 69 0 딜찍누 총보다 경직류 무기가 더 편하다 [6] 엘프리모 2025.06.19 238 0 난 1인클 할때도 숨지않는다 [2] enlxmfflsdis 2025.06.19 108 0 맨날 이것만 사고 대충 해야지 하면서 [2] 발레리나 2025.06.19 84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1] Noah 2025.06.19 40 0 🖼️짤/클립 리바이어던 깃발 3데스 클리어 (메가시티x) [18] 유리병캐논 2025.06.19 18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9 18: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