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독 팀킬 먹이고 나서 사과만 하지 말고 아크독 좀 배낭에 넣고 다니라고 쓴소리 좀 했다고 엄한 사람 레이저로 네 번 지져죽이고 강퇴까지 먹인 놈이 차단을 안 걸어놔서 복수각을 만들어줬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8단따리 공방 탈출따위야 혼자서도 코파면서 펠리칸 잘타고갔죠 누가 어디 양놈같은 병1신인줄 아나 ㅎㅎ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