챈에 퍼멜러 쓸만하다는글 보고 함 시험해보려고 일루 공방 들어갔는데 근처에 연구소 폭파부가임무 있길래 가서 헬밤을 부름
헬밤 떨어지자 마자 가드독이 그걸 부셔버림 할수없이 쿨탐 기다리다가 다른놈이 근처에서 증원 터트린 하베스터가 여기까지 쳐 와서 난장판남

겨우 수습하고 다른곳 순회 하다 끝나서 펠리컨 부르려고 터미널 앞에 서는순간 내 앞에 빨간 기둥이 보임
뭐야 시발 하고 빤스런 하고 보니까 아군새끼 하나가 진짜 주변에 아무것도 없는데 집속탄을 던짐

여기 까지 그냥 넘어갔는데 펠리컨 기다리는 와중에 적이 계속 밀려와서 난전중인데 아까 집속탄 던진 새끼가 이번엔 레이저를 내 바로 옆에 던져서 나랑 다른놈까지 지져져서 죽음

리스폰 해서 펠리컨 타야하는데 그새끼인지 방장새끼인지 펠리컨 근처에 궤이팜 던지고 펠리컨 탑승해버림
방장이랑 그 트롤새끼는 이미 탑승했고 나머지 한명은 궤이팜에 휩쓸려서 뒤지고 난 각성제 빨고 간신히 탑승함

아직 드럼탄창을 못달아서 섯불리 평가를 못내리겠지만 순정상태에서는 데미지 15 더 쌘거 빼면 퍼리파이어 보다좋은지는 잘 모르겠음
물론 한손무기라 손에 임무용 오브젝트 들고도 쓸수있다는게 큰 장점이겠다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