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아ㅏㅏㅏㅏㅏ 불편 Koda_Rocky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229 작성일 2025-06-19 06:44:57 https://arca.live/b/helldivers2/140062871 존나ㅏㅏㅏㅏㅏㅏㅏㅏ불편해 으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이럴때마다 모드 한번 만들어 볼까 싶다니깐....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9 06:46:09 답글 Koda_Rocky 2025-06-19 06:47:23 답글 Dama 2025-06-19 06:48:38 답글 *수정됨 손잡이는 공중에 떠있고 기계식 조준기는 앞에놈을 가리고있는건가 펼쳐보기▼ Koda_Rocky 2025-06-19 06:50:07 답글 dlcwolf 2025-06-19 06:48:41 답글 수직손잡이를 떼면 간단하게 해결! 펼쳐보기▼ Koda_Rocky 2025-06-19 06:49:19 답글 Koda_Rocky 2025-06-19 06:49:26 답글 반동이 너무심해... 펼쳐보기▼ dlcwolf 2025-06-19 06:50:41 답글 사실 떼어내도 팀원이 수직붙인 어드주 들고오면 신경쓰일걸? 그냥 다른스킨 쓰자 펼쳐보기▼ Koda_Rocky 2025-06-19 06:51:09 답글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9 06:51:38 답글 Koda_Rocky 2025-06-19 06:56:48 답글 유리병캐논 2025-06-19 07:00:47 답글 초전도체 손잡이네 펼쳐보기▼ Koda_Rocky 2025-06-19 07:01:27 답글 ㅂㄹㅂㄹ 2025-06-19 09:30:55 답글 와 총구랑 소염기가 떨어져있다 펼쳐보기▼ Koda_Rocky 2025-06-19 10:05:22 답글 퇴역센세 2025-06-19 11:24:30 답글 역시 키보토스야 초하이테크 에일리언 테크놀로지아 펼쳐보기▼ Koda_Rocky 2025-06-19 13:25:33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블리처랑 아크발사기랑 같이 껴줄만 할까 [3] 청귤이 2025.06.19 121 0 와 이제는 번개첨탑이 날아다니네 ㅋㅋ [7] yesman 2025.06.19 268 3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5] Noah 2025.06.19 78 0 레드불 보급 후기 [1] 조춘랑 2025.06.19 185 0 어서 퇴근해서 헬다가 켜고싶구나 Lunadrop 2025.06.19 52 0 이게 감시탑이지 ㅋㅋ [9]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9 199 0 헬망호 식후망호........4/4 [6] BB 2025.06.19 82 0 헬다 2 LP판 파네 [2] 아이헤 2025.06.19 113 0 공방애들이 좀 무반동 2인운용에 익숙해지면 좋을텐데 [19]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9 182 0 이미 출시한 채권도 방어구 균형 손봐주면 좋겠음 [2] boll 2025.06.19 201 0 의외로 막긴 잘 막는거 [27] ㅇㅇ 2025.06.19 310 0 질문 모드 택갈이 질문 [4] Emm 2025.06.19 247 0 왜 아군은 경장중장대전차 ㅇㅈㄹ 따지면서 [22] 아기토 2025.06.19 950 18 수퍼 어스 무기 개발부는 100년전 봉인된 무기의 봉인을 풀어라! [18] RacoonMan 2025.06.19 210 4 이건 또 뭔 버그야 [5] 다이나믹로동 2025.06.19 184 0 아 대전차 거치포 얻으니 [16] 시체 2025.06.19 217 2 오늘부터 슈퍼지구는 정글행성이다 [6] ㅇㅇ 2025.06.19 242 3 지금은 못써서 아쉽네 [5] Koda_Rocky 2025.06.19 174 1 🖼️짤/클립 흠... [6] 시체 2025.06.19 149 0 질문 지금 메타 상위 무기 뭐임? [8] ㅇㅇ (106.101) 2025.06.19 296 -3 퓨파 오랜만에 다시 써보는데 [10] 뭐멍이 2025.06.19 176 1 ?? [16] Koda_Rocky 2025.06.19 192 1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6] Koda_Rocky 2025.06.19 213 0 아ㅏㅏㅏㅏㅏ 불편 [17] Koda_Rocky 2025.06.19 229 2 🖼️짤/클립 귀엽네 ㅋ [11] BrokentwoEyes 2025.06.19 565 14 공략/정보 브라시 장군의 리바이어던 상대법 - ABC [30] 유리병캐논 2025.06.19 425 6 도시 일루 노잼이네 [15] Koda_Rocky 2025.06.19 194 0 Arc Thrower 쓸때마다 느끼는데... [5] ㅇㅇ 2025.06.19 150 0 리바이어던 정말 답이없네 [16] Not 2025.06.19 176 1 컴업글 하려다가 포기했다. [12] 퇴역센세 2025.06.19 202 2 대형가오리 너프 사실 이거아님? [13] ㅇㅇ 2025.06.19 212 0 근데 프변종 스토커 쌓이면 진짜 답없더라 [22] 치이즈호빵 2025.06.19 181 0 리바이어던 차라리 미션몹 으로 나왔어야해 [5] Noah 2025.06.19 137 0 핑이 보통 몇백미터까지 찍히지? [15] 치이즈호빵 2025.06.19 163 0 나처럼 에임이 개발새발인 할배들은... [15] Dama 2025.06.19 251 1 오토마톤이 젤 재미있는거 같음 [6] 발레리나 2025.06.19 114 0 글고보니 요즘 빡겜 안한지 오래된듯 [1] ㅇㅇ 2025.06.19 84 0 가끔 드는 생각 feat.씹덕모드 [19] ㅇㅇ 2025.06.19 391 0 초전도체 조준경 [16] Koda_Rocky 2025.06.19 245 3 확실히 차이나 바이러스가 발작 버튼이가 봄 [13] 브라질땅콩 2025.06.19 754 19 이게되네 ㅋㅋㅋㅋ [12] Koda_Rocky 2025.06.19 205 1 🖼️짤/클립 일루전 평균 [31]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9 705 14 대도시만큼은. [2] 색채맛호시노 2025.06.19 118 0 "가보자고 파트너." [30] 지현쓰 2025.06.19 313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9 11: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