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함이 궤도 폭격을 게틀링이랑 정밀타로 자율적으로 공격해줬음해요.. 궤도 쓸때마다 AC-130마냥 각잡으려고 빙글돌다가 쏘던데...되면..좋겠다구요.. 리바이어던도 톡톡 고장주거나 추락시키면 더좋고요. 대신 스잼 두칸이랑 궤도잼 봉인으로 밸런스잡으면..흐흐...

구축함이 궤도 폭격을 게틀링이랑 정밀타로 자율적으로 공격해줬음해요.. 궤도 쓸때마다 AC-130마냥 각잡으려고 빙글돌다가 쏘던데...되면..좋겠다구요.. 리바이어던도 톡톡 고장주거나 추락시키면 더좋고요. 대신 스잼 두칸이랑 궤도잼 봉인으로 밸런스잡으면..흐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