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서부전 너무 어렵다 청귤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12 작성일 2025-06-19 01:49:00 https://arca.live/b/helldivers2/140034852 조준사격 너무 어려운것이에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글쓰기 ㅇㅇ 2025-06-19 01:50:40 답글 그럼저희 조준사격 안해도 되는 무기를 써볼까효 펼쳐보기▼ Lras 2025-06-19 01:53:34 답글 무차별 폭격을 실시한다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9 01:59:31 답글 그렇다면 저 이럽터 펼쳐보기▼ 청귤이 2025-06-19 02:00:11 답글 이럽터 획득후에 가본적 없긴 하네 그 전에 갔다가 무서워서 못갔는데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9 02:09:36 답글 서부는 우선 은엄폐와 포복을 연습으로 시작하자 펼쳐보기▼ 청귤이 2025-06-19 02:18:36 답글 정찰복에 은신지연포드, 연막탄, 궤도연막 챙길게요??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9 02:19:09 답글 그라믄 안돼. 연막은 일단 하나만 챙겨도 된다고 펼쳐보기▼ 청귤이 2025-06-19 02:25:48 답글 챙기긴 챙기는구나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9 02:26:27 답글 서부에서 의외로 유효픽이 되거든 궤도연막이나 이글 연막하나 챙기고 거기에 폭격류나 이글을 챙겨도 되는데 뭐랄까... 본인의 화력도 챙겨야지 펼쳐보기▼ 청귤이 2025-06-19 02:27:01 답글 연막은 적, 나, 중간 어디에 까는게 베스트일가요 교관님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9 02:28:46 답글 제일 좋은건 적진 들어갈때나 튀어야할때 깔고 총질 안하고 바로 째야 베스트임. 연막안에서 총질하면 애들이그거 반응해서 찾아오니까 개활지 그러니까 엄폐물 없는 곳에서도 연막깔고 그 안으로 들어가서 돌파하면 되는데 또 다른 예시로 궤도가스도 일종의 연막취급해주는 대신 그 안에 들어가면 가스로 질식사하니까 조심하고 가스 수류탄 있으면 적진 한가운데 던지고 기도해라 터지는 순간 빠져나갈수 있는 기회가 생길지니 펼쳐보기▼ 청귤이 2025-06-19 02:29:51 답글 ㅇㅇ (121.170) 2025-06-19 02:22:22 삭제 수정 답글 엎드려라, 아쎄이!!! 펼쳐보기▼ 청귤이 2025-06-19 02:26:00 답글 악! 펼쳐보기▼ ㅇㅇ (121.170) 2025-06-19 02:27:14 삭제 수정 답글 이런! 아쎄이가 눈 앞에서 사라지다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프변종 스토커 쌓이면 진짜 답없더라 [22] 치이즈호빵 2025.06.19 180 0 리바이어던 차라리 미션몹 으로 나왔어야해 [5] Noah 2025.06.19 137 0 핑이 보통 몇백미터까지 찍히지? [15] 치이즈호빵 2025.06.19 162 0 나처럼 에임이 개발새발인 할배들은... [15] Dama 2025.06.19 251 1 오토마톤이 젤 재미있는거 같음 [6] 발레리나 2025.06.19 113 0 글고보니 요즘 빡겜 안한지 오래된듯 [1] ㅇㅇ 2025.06.19 84 0 가끔 드는 생각 feat.씹덕모드 [19] ㅇㅇ 2025.06.19 391 0 초전도체 조준경 [16] Koda_Rocky 2025.06.19 245 3 확실히 차이나 바이러스가 발작 버튼이가 봄 [13] 브라질땅콩 2025.06.19 754 19 이게되네 ㅋㅋㅋㅋ [12] Koda_Rocky 2025.06.19 205 1 🖼️짤/클립 일루전 평균 [31]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9 705 14 대도시만큼은. [2] 색채맛호시노 2025.06.19 118 0 "가보자고 파트너." [30] 지현쓰 2025.06.19 313 3 해금: "함선 내 창작 작업실 환경 업그레이드" [18] 지현쓰 2025.06.19 301 6 서부에서 은폐라니 기합차지 못한 자세다..!! [9] 릴리 2025.06.19 171 0 🖼️짤/클립 리바이어던 깃발 5데스 클리어 (메가시티 x) [19] 유리병캐논 2025.06.19 241 3 질문 리바이어던 질문 [9] 달보는밤 2025.06.19 138 0 🖼️짤/클립 SEAF짱과 헬다이버 [7] 도로기가삣삐 2025.06.19 1309 14 🖼️짤/클립 사일런스 저스티스 [18] 도로기가삣삐 2025.06.19 233 4 궁금쓰한거 있는데 [1] ㅇㅇ 2025.06.19 75 0 보급팩은 역시 특별한 재미가 있음 [15] 레오파르트2AX 2025.06.19 207 1 1인칭 시야 버그 아직 안고친거지? 리싱스키 2025.06.19 59 0 서부전 너무 어렵다 [15] 청귤이 2025.06.19 112 0 저희 함선에도 수퍼 샘플 200개 정돈 있는걸요 [7] 소서란 2025.06.19 203 0 결국엔 미쳐버린 헬다이버 [54] 첫번째_수호자 2025.06.19 479 2 확실히 서부가 재밌긴 하다 [9] 벽속의고양이 2025.06.19 134 1 내가 의심이 많아진건가 [64] 서울로동자 2025.06.18 984 15 🖼️짤/클립 대체 왜.... 쏴서 죽이고 강퇴한건데... [9] 도로기가삣삐 2025.06.18 316 1 🖼️짤/클립 호스트가 반역자였다 [5] 도로기가삣삐 2025.06.18 247 1 딜리전스<<이색기 쓰면 쓸수록 오도전 고트인거같음 [17] enlxmfflsdis 2025.06.18 282 0 거치포류 지금 버그있음? [4] qtrz 2025.06.18 136 0 4가스 망호는 다같이 영역전개하는맛이 있는데 [2] enlxmfflsdis 2025.06.18 156 0 오동통통에서 무반동으로 뭐쏘면됨 [10] 후뿌뿌뿌 2025.06.18 211 1 오늘 엄청 허접한 헬다이버가 되버렸네 [3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250 4 이번에 궤도연막 준거 뭔가 [11] ㅇㅇ 2025.06.18 213 0 🖼️짤/클립 교통사고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154 0 🖼️짤/클립 뎃 [1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159 0 질문 인겜설정으론 안개 못줄이나? [6] SIime 2025.06.18 487 0 헬망호 또또다시 모집하는 아무데나 가는 망호(마감) [2] 밀르스 2025.06.18 94 0 히나 대가리 진짜 존나크네 [8] boll 2025.06.18 271 0 헬망호 아무데나 한사이클만 가는 망호 마감 [1] Noah 2025.06.18 55 0 나만 요새 자주 튕기나 [8] ㅂㄹㅂㄹ 2025.06.18 12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6-19 0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