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나만 요새 자주 튕기나 ㅂㄹㅂㄹ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25 작성일 2025-06-18 16:47:22 https://arca.live/b/helldivers2/140015751 패치 전에는 프레임 드랍 아니면 게임만 튕기고 마는데패치 이후에는 아예 게임 중 컴 자체가 멈추는 현상이 몇 번 발생함나 혼자 슈크런 뛰는 중이라 과부하 걸릴 건덕지도 없었는데 왜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셰이드 2025-06-18 16:49:25 답글 게임 클라이언트 불안정성 그리고 버그... 펼쳐보기▼ ㅂㄹㅂㄹ 2025-06-18 16:54:21 답글 페이데이도 그렇고 폴아웃도 그렇고 내가 하는 게임은 왜 죄다 불안정성 덩어리일까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8 16:54:59 답글 애로우헤드가 코딩을 잘못한 것도 있고 구형 엔진을 그대로 써서 그럴껄... 대부분의 문제는 스파게티 코딩뭉치에서 나오는 것들이라... 펼쳐보기▼ ㅂㄹㅂㄹ 2025-06-18 16:56:45 답글 셰이드 2025-06-18 16:57:31 답글 그래도 페이데이 2는 심각한 버그들은 최대한 빨리 고쳐줬던걸로 기억하는데...? 애로우헤드보다 그렇게 늦지도 않았었던거 같고 펼쳐보기▼ ㅂㄹㅂㄹ 2025-06-18 17:33:06 답글 버그는 애로우헤드보다 잘 고쳐주긴 했지. 근데도 몇몇 미션(버스 오브 스카이, 보일링 포인트, 애프터쇼크 등) 진행불가급 버그는 남아있었던데다 안정성이 그다지 좋았던거 같지는 않음. 뭔가 차량 관련 버그가 좀 있었던 기억도 있고. 펼쳐보기▼ Wear 2025-06-18 16:50:30 답글 겜 첫판 로딩중 멈추고 로딩돼서 매번 기도함 펼쳐보기▼ ㅂㄹㅂㄹ 2025-06-18 16:53:55 답글 아니 이게 베데스다겜도 아니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보급팩은 역시 특별한 재미가 있음 [15] 레오파르트2AX 2025.06.19 206 1 1인칭 시야 버그 아직 안고친거지? 리싱스키 2025.06.19 58 0 서부전 너무 어렵다 [15] 청귤이 2025.06.19 112 0 저희 함선에도 수퍼 샘플 200개 정돈 있는걸요 [7] 소서란 2025.06.19 203 0 결국엔 미쳐버린 헬다이버 [54] 첫번째_수호자 2025.06.19 478 2 확실히 서부가 재밌긴 하다 [9] 벽속의고양이 2025.06.19 134 1 내가 의심이 많아진건가 [64] 서울로동자 2025.06.18 984 15 🖼️짤/클립 대체 왜.... 쏴서 죽이고 강퇴한건데... [9] 도로기가삣삐 2025.06.18 316 1 🖼️짤/클립 호스트가 반역자였다 [5] 도로기가삣삐 2025.06.18 246 1 딜리전스<<이색기 쓰면 쓸수록 오도전 고트인거같음 [17] enlxmfflsdis 2025.06.18 282 0 거치포류 지금 버그있음? [4] qtrz 2025.06.18 135 0 4가스 망호는 다같이 영역전개하는맛이 있는데 [2] enlxmfflsdis 2025.06.18 156 0 오동통통에서 무반동으로 뭐쏘면됨 [10] 후뿌뿌뿌 2025.06.18 210 1 오늘 엄청 허접한 헬다이버가 되버렸네 [3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250 4 이번에 궤도연막 준거 뭔가 [11] ㅇㅇ 2025.06.18 213 0 🖼️짤/클립 교통사고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154 0 🖼️짤/클립 뎃 [1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158 0 질문 인겜설정으론 안개 못줄이나? [6] SIime 2025.06.18 487 0 헬망호 또또다시 모집하는 아무데나 가는 망호(마감) [2] 밀르스 2025.06.18 94 0 히나 대가리 진짜 존나크네 [8] boll 2025.06.18 271 0 헬망호 아무데나 한사이클만 가는 망호 마감 [1] Noah 2025.06.18 55 0 나만 요새 자주 튕기나 [8] ㅂㄹㅂㄹ 2025.06.18 125 0 오버시어 대가리 도탄 나더라 [21] 레인포테이토 2025.06.18 229 0 차탄상태로 건쉽잡기 대성공 [7] ㅇㅇ 2025.06.18 150 3 🖼️짤/클립 급양 제독 [2] 대나 2025.06.18 155 0 헬망호 맘대루 가는 망호(마감) 밀르스 2025.06.18 113 0 질문 이거 좋나? [11] 죽은나비들의장례 2025.06.18 174 0 🖼️짤/클립 "크릭에 온걸 환영한다 씹새들아" [2] N붕첩자 2025.06.18 272 2 헬다이버즈가 옛날 보다 좋긴한가봐 [5] 프리즘 2025.06.18 180 1 질문 미션중에 땅 레이저 탐사? [6] 응기잇 2025.06.18 111 0 뭐지 데드아이 왜 좋음? [30] dlcwolf 2025.06.18 1008 0 헬망호 버그즙 짜러갈사람 구함 [펑] [1] Eldiram 2025.06.18 49 0 헬망호 6-7단계 샘플 캐러 갈 헬다이버 모집 마감 [5] 사이l 2025.06.18 85 0 퍼멜러 때문에 못참고 극지 애국자 질렀다... [15] 엘프리모 2025.06.18 176 2 왜째서 화방독은 없는것이냐 [6] 청귤이 2025.06.18 128 0 헬망호 망호 참여 못한 아쎄이들 당장 집합!!(마감) [10] 밀르스 2025.06.18 90 0 🖼️짤/클립 누구나하는거 [6] 마셔냠 2025.06.18 106 0 역시 데바 정상화는 쿡신 [4] ㅇㅇ 2025.06.18 168 1 헬망호 늦은 시간 망호 마감 [7] Noah 2025.06.18 72 0 뭔가 이럽터말고 잘안쓰게됨 [12] 마셔냠 2025.06.18 139 0 프레데터 10단 개꿀 조합 [2] 크롬헬스 2025.06.18 148 1 리바만 잡으면서 느낀건데 날개 하나만 깨놓는게 제일 효율적인거같애 [3] ㅇㅇ 2025.06.18 106 1 오늘의 무기 랭작 결산 [1] 뭐멍이 2025.06.18 8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9 02: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