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전에는 프레임 드랍 아니면 게임만 튕기고 마는데
패치 이후에는 아예 게임 중 컴 자체가 멈추는 현상이 몇 번 발생함

나 혼자 슈크런 뛰는 중이라 과부하 걸릴 건덕지도 없었는데 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