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뭐지 데드아이 왜 좋음? dlcwolf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0 조회수 1015 작성일 2025-06-18 15:38:09 https://arca.live/b/helldivers2/140011140 틀딱 레버액션 소총이라 구릴줄 알았는데 사용감 괜찮고 대부분 잡몹 헤드 한방에다 트루퍼는 몸통 한방, 버서커는 두방에 허리 분질러버리네;; 퍼시파이어 쓰다가 이거드니까 딜 역체감 지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0] 글쓰기 다이나믹로동 2025-06-18 15:39:20 답글 레버액션이라 장전 느리다는 점 빼고는 좋긴해 펼쳐보기▼ dlcwolf 2025-06-18 15:39:43 답글 느린 장전은 장전갑으로 커버하면 된데!!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8 15:41:45 답글 dlcwolf 2025-06-18 15:42:22 답글 셰이드 2025-06-18 15:42:37 답글 레버액션+지정사수소총 낭만과 위력을 둘다 잡았으니... 이해되지 않은가? 펼쳐보기▼ dlcwolf 2025-06-18 15:43:11 답글 탈론보고 산 채권인데 잘구매한듯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8 15:43:50 답글 펌프액션 샷건처럼 쏘고 장전하는거에 익숙해지면 좋은 무기임 펼쳐보기▼ 리싱스키 2025-06-18 15:45:45 답글 *수정됨 특수부대란 놈들이 나도 할수있는 탄피배출중 조준고정도 못하는것만 빼면 좋은 무기긴 해 펼쳐보기▼ dlcwolf 2025-06-18 15:47:08 답글 1시간도 안되는 헬다이버 훈련 감안하면 이 정도는 유능한거 아닐까.. 펼쳐보기▼ 밀르스 2025-06-18 15:45:58 답글 고가치 표적으로 나온 무기라 물량전에 약한거 빼고 좋음 펼쳐보기▼ dlcwolf 2025-06-18 15:47:44 답글 그래서 공폭 들고갔어! 적과 아군을 잘 잡더라… 펼쳐보기▼ BB 2025-06-18 15:46:56 답글 10배율 달고 저격으로 써도 맛있어 펼쳐보기▼ dlcwolf 2025-06-18 15:48:23 답글 지현쓰 2025-06-18 15:48:39 답글 dlcwolf 2025-06-18 15:48:56 답글 래버액션단에 합류하라 펼쳐보기▼ ARTY 2025-06-18 15:54:10 답글 10배율 핸들링 수치를보면 다른 무기들은 30이하로 떨어지는 반면, 데드아이는 10배를 달아도 그렇게 떨어지지도 않아서 주무기 저격소총으로 운영하라고 만든 총임 ㅋㅋ 펼쳐보기▼ dlcwolf 2025-06-18 15:55:09 답글 생각보다 단발로 헤드따는게 손맛이 좋아서 콘스티튜션도 10배율 주면 재밌게 쓸듯 ㅋㅋㅋ 펼쳐보기▼ boll 2025-06-18 15:55:49 답글 하지만 재장전 너무 암걸려서 퓨리파이어 씀 펼쳐보기▼ dlcwolf 2025-06-18 15:56:08 답글 그런 당신을 위한 장전갑 펼쳐보기▼ boll 2025-06-18 15:56:46 답글 포위준비완료 평갑이 없어...의장대도 장전빨라지긴하는데 나는 탄약도 더 챙기고싶단말이다! 펼쳐보기▼ dlcwolf 2025-06-18 15:57:17 답글 보급팩을 들면 간단하게 해결! 펼쳐보기▼ Yying_Yying_Yi 2025-06-18 16:20:44 답글 재밌게 레벨업한 무기임 그렇지만 나는 총검달린 어멘드가 더 좋다!! 총검으로 탱크 파괴 이걸 참아??? 펼쳐보기▼ dlcwolf 2025-06-18 16:24:15 답글 일장관 안달린 무기는 화기로 취급하지 않습니다. 그냥 기절 창이나 기병도 쓰죠? 펼쳐보기▼ Yying_Yying_Yi 2025-06-18 16:25:54 답글 *수정됨 이러언 고얀!!! 경장관만의 매력이 있거늘... 데바 헤드뱅잉 방지, 트루퍼 제트팩 안터짐, 강스 암살 등 개인의 실력을 올려주는 특효약을! 펼쳐보기▼ Lunadrop 2025-06-18 16:28:05 답글 장전갑 달고쓰면 든든함ㅋㅋ 펼쳐보기▼ enlxmfflsdis 2025-06-18 20:54:44 답글 그치만 트루퍼 몸한방은 딜러전스도 할수 있고... 머리 한방도 낼수있고... 어쩌고 저쩌고... 펼쳐보기▼ enlxmfflsdis 2025-06-18 20:54:49 답글 dlcwolf 2025-06-18 23:10:54 답글 일장관은 스트라이더를 몸샷으로 잡아내고 하이브 가드의 정면을 그냥 관통합니다. “힘의 차이” 가 느껴지십니까? 펼쳐보기▼ enlxmfflsdis 2025-06-18 23:11:32 답글 하지만 뜨게질을 해야하죠 펼쳐보기▼ 야근분충 2025-06-19 03:34:21 답글 장전중에 줌 떙기면 장전 멈추고 조준상태로 들어가게만 패치해주면 더할 나위 없는 총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딜리전스<<이색기 쓰면 쓸수록 오도전 고트인거같음 [17] enlxmfflsdis 2025.06.18 283 0 거치포류 지금 버그있음? [4] qtrz 2025.06.18 136 0 4가스 망호는 다같이 영역전개하는맛이 있는데 [2] enlxmfflsdis 2025.06.18 156 0 오동통통에서 무반동으로 뭐쏘면됨 [10] 후뿌뿌뿌 2025.06.18 211 1 오늘 엄청 허접한 헬다이버가 되버렸네 [3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250 4 이번에 궤도연막 준거 뭔가 [11] ㅇㅇ 2025.06.18 214 0 🖼️짤/클립 교통사고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154 0 🖼️짤/클립 뎃 [1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159 0 질문 인겜설정으론 안개 못줄이나? [6] SIime 2025.06.18 489 0 헬망호 또또다시 모집하는 아무데나 가는 망호(마감) [2] 밀르스 2025.06.18 94 0 히나 대가리 진짜 존나크네 [8] boll 2025.06.18 272 0 헬망호 아무데나 한사이클만 가는 망호 마감 [1] Noah 2025.06.18 56 0 나만 요새 자주 튕기나 [8] ㅂㄹㅂㄹ 2025.06.18 126 0 오버시어 대가리 도탄 나더라 [21] 레인포테이토 2025.06.18 230 0 차탄상태로 건쉽잡기 대성공 [7] ㅇㅇ 2025.06.18 151 3 🖼️짤/클립 급양 제독 [2] 대나 2025.06.18 155 0 헬망호 맘대루 가는 망호(마감) 밀르스 2025.06.18 114 0 질문 이거 좋나? [11] 죽은나비들의장례 2025.06.18 175 0 🖼️짤/클립 "크릭에 온걸 환영한다 씹새들아" [2] N붕첩자 2025.06.18 272 2 헬다이버즈가 옛날 보다 좋긴한가봐 [5] 프리즘 2025.06.18 181 1 질문 미션중에 땅 레이저 탐사? [6] 응기잇 2025.06.18 111 0 뭐지 데드아이 왜 좋음? [30] dlcwolf 2025.06.18 1016 0 헬망호 버그즙 짜러갈사람 구함 [펑] [1] Eldiram 2025.06.18 50 0 헬망호 6-7단계 샘플 캐러 갈 헬다이버 모집 마감 [5] 사이l 2025.06.18 86 0 퍼멜러 때문에 못참고 극지 애국자 질렀다... [15] 엘프리모 2025.06.18 177 2 왜째서 화방독은 없는것이냐 [6] 청귤이 2025.06.18 129 0 헬망호 망호 참여 못한 아쎄이들 당장 집합!!(마감) [10] 밀르스 2025.06.18 91 0 🖼️짤/클립 누구나하는거 [6] 마셔냠 2025.06.18 107 0 역시 데바 정상화는 쿡신 [4] ㅇㅇ 2025.06.18 168 1 헬망호 늦은 시간 망호 마감 [7] Noah 2025.06.18 72 0 뭔가 이럽터말고 잘안쓰게됨 [12] 마셔냠 2025.06.18 140 0 프레데터 10단 개꿀 조합 [2] 크롬헬스 2025.06.18 149 1 리바만 잡으면서 느낀건데 날개 하나만 깨놓는게 제일 효율적인거같애 [3] ㅇㅇ 2025.06.18 107 1 오늘의 무기 랭작 결산 [1] 뭐멍이 2025.06.18 87 0 🖼️짤/클립 죽을때 지랄하는 멍뭉이 [6] 시체 2025.06.18 125 1 창작 헬다 낙서 [6] SA_DU 2025.06.18 419 14 개추크레용 [1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302 11 우와이거첨해봐 [7] 마셔냠 2025.06.18 153 0 근데 ㄹㅇ 리바이어던 젠타임을 건들어야됨.. [3] ㅇㅇ 2025.06.18 139 0 퀘이사 충전음을 "으윽 싼닷"으로 바꿔주는 모드 [10] R_Grey 2025.06.18 286 5 공방에 아크독이랑 유탄 들고갈려하니깐 추방당했어.. [27]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18 213 -1 솔직히 주요명령 가망 없지않음? [7] Lras 2025.06.18 129 0 🖼️짤/클립 이건또 뭔 버그임; [10] 마셔냠 2025.06.18 13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8 20: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