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딱 레버액션 소총이라 구릴줄 알았는데 사용감 괜찮고 대부분 잡몹 헤드 한방에다 트루퍼는 몸통 한방, 버서커는 두방에 허리 분질러버리네;; 

퍼시파이어 쓰다가 이거드니까 딜 역체감 지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