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버그 위주로만 하다가 큰맘 먹고 오도 10단 도는데 버그랑은 다른 재미가 있네 약점 잘 맞추면 WWE 찰지게 해주고 스토커 프데 임페 같은 얍삽한 놈들이 판을 치는 벌레놈들이랑 달리 상남자처럼 화력으로만 몰아붙히는것도 마음에 듬 그래도 쁘띠포탑 이 씹새는 용서가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