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바이어던 견제할필요도 없네 존나 쉽네
판당 20분을 넘어가는 판이 없냐
제발 집속탄 들거면 잘좀 던져줘 팀킬 2번당하니 재밌네
강퇴맛좀 봐라 호잇

일루 들어오는 애들 올아크무장 이나 집속 들고 오면 존나 무서움


리바이어던 견제할필요도 없네 존나 쉽네
판당 20분을 넘어가는 판이 없냐
제발 집속탄 들거면 잘좀 던져줘 팀킬 2번당하니 재밌네
강퇴맛좀 봐라 호잇

일루 들어오는 애들 올아크무장 이나 집속 들고 오면 존나 무서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