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최종결전병기 느낌내고싶은데거면 

차라리 체력 45000 이따구로 만들고 

게임에서 딱 한번만  나오게 하면 안됨? 


그러면 헬다이버들도 그거 잡기 VS 무시하고 싸우기에서 

잡기 선택하면 전부 다 잼 대전차로 할당할텐데 

45000이면 4명 다 작정하고 죽어라때리면 못죽일 수준은 아니니 


딱히 허무하게 잡히는 몹인것도 아니고 

잼 한두개 대전차로 낭비했으니까 다른 전투에선 어려워질거아니야 


아니 근데 생각해보니까 ㅅㅂ 

쓸데없이 정확한 저 사격만 어떻게하면 되는거 아닌가? 

잡지말라고 만들었으면 위협만 되는 수준이어야지 

달리는 자동차 정확하게 맞추는건 뭐하잔거임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