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더블시클엣지 어떰?? 청귤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63 작성일 2025-06-22 03:25:50 https://arca.live/b/helldivers2/140332053 약팔이 영상인지 뭔지에서 하베스트 연발쏴서 부수긴 하던데화방갑, 화방모듈 끼고 쓸만한정돈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2 03:27:45 답글 *수정됨 그거 끼고 써도 못써먹을 정도고 쓰기 위해서는 힐러 하나정도는 데리고 다니거나 보급팩 들어야 그나마 어떻게든 써먹을 수 있어. 그런데 그렇게 해도 다른 거 드는 편이 더 좋아 펼쳐보기▼ 청귤이 2025-06-22 03:28:51 답글 거의 못쓴다고 봐야겠네..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2 03:29:35 답글 만약 있으면 한번 생증 부스터랑 화염갑 입고 누워서 쏴보는 걸 추천할게. 한번 써보면 왜 애매한지 알 수 있을거야 펼쳐보기▼ 청귤이 2025-06-22 03:34:31 답글 채권 고르는중이라 이거 사볼까 단계긴 한데 얘기들으니까 애매하네,, ㄳㄳ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2 03:45:13 답글 그런데 같은 채권에 휴대용 헬밤이 있어서 서부 전선 자주 가거나, 폭발을 좋아하면 살만은 해.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2 03:27:53 답글 일단은 더블엣지는 화방모듈에는 영향 안 받음. 생명력 증진이랑 화염 방어구랑 사용하면 쓸만함. 펼쳐보기▼ 당뇨핑 2025-06-22 03:36:12 답글 화방갑에 보급팩들면 작은 육각형 됌 펼쳐보기▼ Ferguson 2025-06-22 03:36:55 답글 내가 일주일전에 딱 이 생각하고 써봤다가 한판만에 유기함 ㅋㅋ 펼쳐보기▼ 청귤이 2025-06-22 03:37:56 답글 진짜 영 아닌가보네 펼쳐보기▼ Dama 2025-06-22 03:41:57 답글 생각보다는 쓸만함 근데 정작 탄 문제가 아니라 체력때문에 보급팩을 매거나 힐러 한명있어야 게임이 편해지는데 더블엣지 시클 하나 쓰자고 그 모든걸 다 투자할 가치가 있을정도의 고성능은 아닌느낌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2 03:51:14 답글 나쁘지는 않은데 쓸려면 생명력증진 부스터+화염갑 해서 여기에 보급팩이나 주변의 딜을 막기 위한 개인 실드팩을 가져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루와잇 공방에서 아크를만나다 [1] 조춘랑 2025.06.22 124 1 🖼️짤/클립 철제 댕댕이 [18] CureLast_10 2025.06.22 193 1 🖼️짤/클립 우리게임 공포게임 아님 모음집 [11] 도로기가삣삐 2025.06.22 814 16 아크유탄 불편한점 [20] ㅇㅇ 2025.06.22 222 0 🖼️짤/클립 슈퍼동상의 위엄 [2] 도로기가삣삐 2025.06.22 149 3 🖼️짤/클립 그것은 일루의 트랩이란다 [4] 도로기가삣삐 2025.06.22 131 0 🖼️짤/클립 요즘 버그들이 버로우를 쓰네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2 145 0 탈출 없다? [3] MEME 2025.06.22 83 0 🖼️짤/클립 헬다 하면서 본 특이한 장면 [3] 뭐멍이 2025.06.22 183 1 🖼️짤/클립 죽어서도 개민폐 새끼 [4] 도로기가삣삐 2025.06.22 174 0 🖼️짤/클립 알 잘먹고 갑니다^^ [4] 도로기가삣삐 2025.06.22 113 0 🖼️짤/클립 오늘의 헬다 버그 [2] 뭐멍이 2025.06.22 147 1 일루미닛 특 [1] 응기잇 2025.06.22 55 0 질문 슈리커 둥지 질문좀 [11] 도로기가삣삐 2025.06.22 135 0 이유는 모르겠는데 [1] 시로이로 2025.06.22 40 0 결국엔 이게 제일 최고의 무기임 [20] 첫번째_수호자 2025.06.22 953 15 🖼️짤/클립 슈퍼지구 술집인가 [3] 도로기가삣삐 2025.06.22 90 0 헬망호 공방에서 쫓겨난 김에 여는 망호...........마감 [6] BB 2025.06.22 99 0 이번 리바이어던 너프 진행되면 좀 나아지려나 [1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2 113 0 나도 이제 웨폰 마스터! [8] 뭐멍이 2025.06.22 256 4 퍼멜러 뭔가 좀 이상한데 [5] Dama 2025.06.22 116 0 버그 10단계 솔플까진 할만하던데 [2] 시로이로 2025.06.22 138 0 오늘의 무기 랭작 결산 [17] 뭐멍이 2025.06.22 389 11 더블시클엣지 어떰?? [11] 청귤이 2025.06.22 163 0 스포어 차저 미쳤네 [2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2 189 0 10단 솔플하는 애들보면 얼마나 고수일까 [5] ㅇㅇ 2025.06.22 152 0 흔한 공방 일루미닛 [4] Amolabish 2025.06.22 116 0 공방서 아크독 들고 다니는 팀원 보면 일단 거리부터 벌려놔라 [17] Hellkachu 2025.06.22 173 0 헬망호 남부 안 가는 망호 마감 (4/4) [6] 마조부타 2025.06.22 83 0 뜌땨아ㅏ아... 난 인간 박격포가 될꺼야 [2] ㅇㅇ 2025.06.22 117 0 디에스컬레이터랑 같이 가져갈만한 로드아웃 뭐있음? [9] 띠아여의봉 2025.06.22 244 0 그나저나 망토 설명 뽕차네 [4] 마조부타 2025.06.22 165 0 🖼️짤/클립 안아줘요 [6] 도로기가삣삐 2025.06.22 112 6 🖼️짤/클립 걸으면서 폰보면 안돼는이유 [3] gon 2025.06.22 149 0 사실 한자말고 키릴문자도 만만치 않음 [5] ㅇㅇ 2025.06.22 112 0 리바이던 나오는 미션은 중갑+보호막 백팩 있어야 그나마 살겠더라... [1] 대나무빨대 2025.06.22 67 0 이번 주요명령은 결국 실패하겠네 [10] 레몬소다맛 2025.06.22 199 2 🖼️짤/클립 욕심쟁이 L1의 최후 [1] gon 2025.06.22 109 0 🖼️짤/클립 Get his ass [1] 도로기가삣삐 2025.06.21 116 3 헬망호 즐거운 아침 망호 펑 [2] pairei 2025.06.21 68 0 워커 왜 소환 안됌 [2] 티끌모아티끌 2025.06.21 73 0 가끔 헬다이버가 부러워 [5] 브라질땅콩 2025.06.21 164 1 기념품을 모두 챙기고 탈출 직전인 헬다이버의 모습 [4] 농빵 2025.06.21 155 0 테슬라 탑 함써봤는데 [10]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1 16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2 05: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