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레그돌 덜 걸리게 하고, 명중율이랑 연사 속도 낮추겠다는 것 같은데 이렇게 되면 무한히 굴러다니다가 죽는 거나 건물 사이로 저격 당해서 죽는 게 줄어들테니 약간이나마 나아질 것 같긴 한데 데미지를 안건드리는 점이 조금 아쉽네. 그래도 남부전선 가는 사람이 조금은 늘어나려나
여전히 운 없이 직격 당해서 한방컷 나는 건 좀 걱정되더라
지금 레그돌 덜 걸리게 하고, 명중율이랑 연사 속도 낮추겠다는 것 같은데 이렇게 되면 무한히 굴러다니다가 죽는 거나 건물 사이로 저격 당해서 죽는 게 줄어들테니 약간이나마 나아질 것 같긴 한데 데미지를 안건드리는 점이 조금 아쉽네. 그래도 남부전선 가는 사람이 조금은 늘어나려나
여전히 운 없이 직격 당해서 한방컷 나는 건 좀 걱정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