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아크유탄 불편한점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221 작성일 2025-06-22 04:29:50 https://arca.live/b/helldivers2/140336254 6/402발만 더줘 시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2 04:31:37 답글 포도녹차 2025-06-22 04:34:37 답글 대신 10발을 줄여서 6/30으로 만들어드렸습니다 펼쳐보기▼ 드나드나 2025-06-22 04:37:46 답글 장전갑으로 48발 만들자 펼쳐보기▼ 도로기가삣삐 2025-06-22 04:46:41 답글 장전갑 ㄱㄱㄱ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2 05:15:57 답글 장전갑 ㄱㄱ 나중에 확장탄창 추가해주면 몰라도말이지... 펼쳐보기▼ ㅇㅇ 2025-06-22 05:17:05 답글 게이같어서 안쓺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2 05:17:52 답글 솔직히 6발 탄창에 장전갑으로 8번 더 쓸 수 있으니 화력이 부족하지 않았나 생각해봅시다 게이가 아니라. 더 투사하자고 펼쳐보기▼ ㅇㅇ 2025-06-22 05:19:53 답글 탄이 딱히 부족하다고 느낀적은 없음 근데 그냥 딱 안맞어떨어지는게 불편한거 뿐이지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2 05:20:18 답글 그럼 지원무장 개조를 기다리는수밖에 펼쳐보기▼ ㅇㅇ 2025-06-22 05:21:04 답글 지원무기 개조 나와도 불편해질듯 수구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2 05:23:47 답글 이 헬다이버는 그냥 장비에 불만이 많은거였네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5-06-22 05:28:05 답글 ㅇㅇ 2025-06-22 05:28:20 답글 리버 페네 총구 짤리는건 고쳤나 몰라 불편한진실~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2 05:31:15 답글 ? 저런게 있었음? 펼쳐보기▼ ㅇㅇ 2025-06-22 05:34:14 답글 사실 퍼니셔 풀초크 끼면 아래 초크 튀어나오는 불편한 진실도 있음 펼쳐보기▼ ㅇㅇ 2025-06-22 05:38:57 답글 https://arca.live/b/helldivers2/128619757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2 05:41:51 답글 쓸떼없이 고퀄리티 고증하는 놈들이 저걸 저렇게 해버리네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5-06-22 05:45:16 답글 ㅇㅇ 2025-06-22 05:45:43 답글 더 불편하게 해주지 궤네팜의 불과 야포의 화살표는 정 중앙에 있지 않다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2 05:46:09 답글 난 불편하지 않은데 뭐... 다른 챈럼들은 크아아악 콘 할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아니 시이발;;;;;; 진짜 뭐냐고 이거 [9] 도로기가삣삐 2025.06.22 224 1 🖼️짤/클립 아니 시발 핵쟁이 새끼였어? [6] 도로기가삣삐 2025.06.22 263 1 🖼️짤/클립 뭐임? [3] 도로기가삣삐 2025.06.22 113 1 방어구채색은 언제내줄까 [2] 치이즈호빵 2025.06.22 71 0 아크독 ㄹㅇ 팀킬 오지네 [23] 레몬소다맛 2025.06.22 354 0 ㅅㅂ 탈출지 꼬라지 ㄹㅈㄷ [4] ㅇㅇ 2025.06.22 150 1 🖼️짤/클립 아니 함선 쉨;; [10] ㅇㅇ 2025.06.22 152 0 창작 (AU) 프롤로그 장면 유출 [12] CureLast_10 2025.06.22 321 3 아니 프레임 상태가.. [2] Emm 2025.06.22 122 0 공략/정보 모든 1번 무기 사용 후기 (스압 + 장문 주의! [18] 뭐멍이 2025.06.22 3893 22 후....... 궤정타 먹을 각오 하고 올림 [8] ㅇㅇ 2025.06.22 183 5 진짜 다렉11 왜 헬다만 크래시뜨지 [1] SynthesizerV 2025.06.22 140 0 오늘 일루 고가치 후송하다가 제멋대로 발전기 깨짐 [11] 히야후 2025.06.22 112 0 눈치없는 헬붕이특 [4] ㅇㅇ 2025.06.22 149 0 🖼️짤/클립 버그가 계속 울부짖네 [2] 서울로동자 2025.06.22 76 0 푸씨처럼 화염 기절 헬포드 말고 [5] ㅂㄹㅂㄹ 2025.06.22 115 0 🖼️짤/클립 어이없는 전개 [2] 시체 2025.06.22 101 0 리바이어던 어떻게좀 안되나 [5] 청귤이 2025.06.22 102 0 헬망호 70시간 늒네 아무대나 가는 망호 펑 Alexeyleony 2025.06.22 59 0 이글 연막 지급 개짜증나네 [8] 히야후 2025.06.22 159 0 일루와잇 공방에서 아크를만나다 [1] 조춘랑 2025.06.22 124 1 🖼️짤/클립 철제 댕댕이 [18] CureLast_10 2025.06.22 192 1 🖼️짤/클립 우리게임 공포게임 아님 모음집 [11] 도로기가삣삐 2025.06.22 813 16 아크유탄 불편한점 [20] ㅇㅇ 2025.06.22 221 0 🖼️짤/클립 슈퍼동상의 위엄 [2] 도로기가삣삐 2025.06.22 149 3 🖼️짤/클립 그것은 일루의 트랩이란다 [4] 도로기가삣삐 2025.06.22 131 0 🖼️짤/클립 요즘 버그들이 버로우를 쓰네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2 145 0 탈출 없다? [3] MEME 2025.06.22 82 0 🖼️짤/클립 헬다 하면서 본 특이한 장면 [3] 뭐멍이 2025.06.22 182 1 🖼️짤/클립 죽어서도 개민폐 새끼 [4] 도로기가삣삐 2025.06.22 173 0 🖼️짤/클립 알 잘먹고 갑니다^^ [4] 도로기가삣삐 2025.06.22 112 0 🖼️짤/클립 오늘의 헬다 버그 [2] 뭐멍이 2025.06.22 146 1 일루미닛 특 [1] 응기잇 2025.06.22 55 0 질문 슈리커 둥지 질문좀 [11] 도로기가삣삐 2025.06.22 134 0 이유는 모르겠는데 [1] 시로이로 2025.06.22 39 0 결국엔 이게 제일 최고의 무기임 [20] 첫번째_수호자 2025.06.22 952 15 🖼️짤/클립 슈퍼지구 술집인가 [3] 도로기가삣삐 2025.06.22 90 0 헬망호 공방에서 쫓겨난 김에 여는 망호...........마감 [6] BB 2025.06.22 98 0 이번 리바이어던 너프 진행되면 좀 나아지려나 [1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2 113 0 나도 이제 웨폰 마스터! [8] 뭐멍이 2025.06.22 255 4 퍼멜러 뭔가 좀 이상한데 [5] Dama 2025.06.22 116 0 버그 10단계 솔플까진 할만하던데 [2] 시로이로 2025.06.22 137 0 오늘의 무기 랭작 결산 [17] 뭐멍이 2025.06.22 388 11 더블시클엣지 어떰?? [11] 청귤이 2025.06.22 163 0 스포어 차저 미쳤네 [2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2 18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2 08: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