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아니 함선 쉨;;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52 작성일 2025-06-22 06:49:21 https://arca.live/b/helldivers2/140345721 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아니ㅋㅋㅋㅋ 380으로만 반역자한테 쏘는게 아니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2 06:51:52 답글 호갈비 웰던으로 익혔군 펼쳐보기▼ ㅇㅇ 2025-06-22 06:52:45 답글 아님 함선 뭐하는건데에에ㅔㅔ!! 안전거리에서 10m 나 멀어져 있었다고 왜 나한테 정확하게 2번이나 쏘냔 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dlcwolf 2025-06-22 06:57:15 답글 반역자 처형용 380에 맞았다고? 통제 민주주의에 대한 믿음이 부족했거나 평소 함교 인원과의 사이가 원만하지 않았는지 반성합시다. 펼쳐보기▼ ㅇㅇ 2025-06-22 07:00:13 답글 380으로만 반역자 맞추는줄 알았는데 영상 보면 궤도 네이팜인데도 불구하고 스젬 거리 60m인데 정확하게 나를 꽂았잖아ㅋㅋㅋㅋ 펼쳐보기▼ dlcwolf 2025-06-22 07:04:54 답글 어허, 맞으면 반역, 빗나가면 애국자인것을! 헬다이버, 자네의 부족한 민주주의력을 반성하도록! 펼쳐보기▼ ㅇㅇ 2025-06-22 07:08:30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2 08:03:21 답글 ㅇㅇ 2025-06-22 08:07:53 답글 마조부타 2025-06-22 08:47:14 답글 60미터인데 뭐임 진짜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5-06-22 08:50:20 답글 웃긴건ㅋㅋㅋㅋ 처음에 맞아 죽은거랑 마지막이랑 둘다 나를 노리고 쏜거 같다는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궤들링을 궤공폭으로 잘못들고 갔는데 [2] 마조부타 2025.06.22 95 0 헬망호 무사고 34일차 망호 [마감] [19] 유리병캐논 2025.06.22 137 0 🖼️짤/클립 인페스티드 타워 공폭 2방 [21] 유리병캐논 2025.06.22 567 0 역시 사람은 적응의 동물이다 [14] pairei 2025.06.22 132 0 헬망호 암선족이여는 버그10 [11] SynthesizerV 2025.06.22 110 0 공략/정보 인페스티드 타워 (메가 슈리커 둥지) 체력 추정 [27] 유리병캐논 2025.06.22 444 5 이건 또 뭐야 [3] 드나드나 2025.06.22 131 0 남부 가스 말고 다른거도 써보는데 [9] 카모72 2025.06.22 119 0 와 이거 존나 느낌있네 [4] ㅇㅇ 2025.06.22 119 0 가끔 쇼츠에 육군 이미지 나오는데 [9] 마조부타 2025.06.22 229 0 슈퍼지구는. 사이버스텐. 것이다. [7] 도로기가삣삐 2025.06.22 163 0 거치포에서 스팀꽂으면 총못쏘는 버그는 언제고치냐 [3] Akalive 2025.06.22 123 0 헬망호 동부에서 샘플런 하는 망호(마감) [2] 마조부타 2025.06.22 91 0 우와 간만에 임무 실패네 [3] ㅇㅇ 2025.06.22 156 0 🖼️짤/클립 공중 헬포트 뭐지 [2] 도로기가삣삐 2025.06.22 137 0 헬망호 어디든 가는 망호 4/4 -마감- [6]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2 114 0 갑자기 해방도 엄청 올랐네 [14] 레몬소다맛 2025.06.22 221 1 🖼️짤/클립 아니 시이발;;;;;; 진짜 뭐냐고 이거 [9] 도로기가삣삐 2025.06.22 225 1 🖼️짤/클립 아니 시발 핵쟁이 새끼였어? [6] 도로기가삣삐 2025.06.22 263 1 🖼️짤/클립 뭐임? [3] 도로기가삣삐 2025.06.22 113 1 방어구채색은 언제내줄까 [2] 치이즈호빵 2025.06.22 71 0 아크독 ㄹㅇ 팀킬 오지네 [23] 레몬소다맛 2025.06.22 355 0 ㅅㅂ 탈출지 꼬라지 ㄹㅈㄷ [4] ㅇㅇ 2025.06.22 150 1 🖼️짤/클립 아니 함선 쉨;; [10] ㅇㅇ 2025.06.22 152 0 창작 (AU) 프롤로그 장면 유출 [12] CureLast_10 2025.06.22 321 3 아니 프레임 상태가.. [2] Emm 2025.06.22 122 0 공략/정보 모든 1번 무기 사용 후기 (스압 + 장문 주의! [18] 뭐멍이 2025.06.22 3902 22 후....... 궤정타 먹을 각오 하고 올림 [8] ㅇㅇ 2025.06.22 183 5 진짜 다렉11 왜 헬다만 크래시뜨지 [1] SynthesizerV 2025.06.22 140 0 오늘 일루 고가치 후송하다가 제멋대로 발전기 깨짐 [11] 히야후 2025.06.22 112 0 눈치없는 헬붕이특 [4] ㅇㅇ 2025.06.22 149 0 🖼️짤/클립 버그가 계속 울부짖네 [2] 서울로동자 2025.06.22 76 0 푸씨처럼 화염 기절 헬포드 말고 [5] ㅂㄹㅂㄹ 2025.06.22 115 0 🖼️짤/클립 어이없는 전개 [2] 시체 2025.06.22 101 0 리바이어던 어떻게좀 안되나 [5] 청귤이 2025.06.22 102 0 헬망호 70시간 늒네 아무대나 가는 망호 펑 Alexeyleony 2025.06.22 60 0 이글 연막 지급 개짜증나네 [8] 히야후 2025.06.22 160 0 일루와잇 공방에서 아크를만나다 [1] 조춘랑 2025.06.22 124 1 🖼️짤/클립 철제 댕댕이 [18] CureLast_10 2025.06.22 193 1 🖼️짤/클립 우리게임 공포게임 아님 모음집 [11] 도로기가삣삐 2025.06.22 814 16 아크유탄 불편한점 [20] ㅇㅇ 2025.06.22 222 0 🖼️짤/클립 슈퍼동상의 위엄 [2] 도로기가삣삐 2025.06.22 149 3 🖼️짤/클립 그것은 일루의 트랩이란다 [4] 도로기가삣삐 2025.06.22 131 0 🖼️짤/클립 요즘 버그들이 버로우를 쓰네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2 146 0 탈출 없다? [3] MEME 2025.06.22 8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2 10: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