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보다 1개 더 많은 소유량에 500뎀 110×35 파편 깡딜 덕분에 급하게 화력 끌어쓰는 느낌으로 세열 들어봄
특히 CC 잘 안 막혀서 까다로운 플래시몹 밑바닥에 1개 깔아넣으면 반 빈사수준이 되는게 좋은 듯?
덕분에 폭발 무기 없이도 플래시몹에 제한적인 대처가 되니까 유탄권총이랑 섞어서 1번 3번에 폭발무기 없이 조합 굴려볼 여지가 생겼다

마찬가지로 다이너마이트도 써봤는데
얘는 파편 없는 대신 범위도 넓고 뎀도 더 높아서 한두마리보단 예쁘게 뭉친 애들한테 던딜 때 좋았음

그전엔 맨날 가스 들어서 무권자 바보 만들어서 살살 녹여먹곤 했는데
어차피 사실상 30철거력만 되면 뭘 들어도 되던 여유로운 칸이라 이 참에 플래시몹 대응하겠다는 생각으로 들고 가니까 효과 괜찮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