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은 뭐 SEAF 야포 일반 폭탄 수준이면서 쿨탐 1분은 너무 길다고 생각함...
게다가 고난이도 특성상 뭐 복잡한 좌표랑 자기장 변동으로 포격시간 증가랑 쿨타임 증가가 한세트로 묶여 나오는데...

참고로  SEAF 야포 폭탄 성능은
궤정타=일반 폭탄, 이글 1K 파운드 = 고성능 폭탄, 헬밤 = MINI NU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