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경장관통 주무기쓰고 알게된거 히야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12 작성일 2025-06-22 12:43:30 https://arca.live/b/helldivers2/140375621 일루미닛 오버시어 갑옷은 내구도가 있어서경장으로 갈기다보면 다 닳아서 언젠가는 뚫린다몰랐음데드아이나 탈론이나 일장관으로 헤드노리기만해서스털워트? 오또캐논이 있는데? 하기도 했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2 12:46:57 답글 BrokentwoEyes 2025-06-22 12:51:04 답글 그래서 스털로 드르륵 긁으면 알몸이 되는데수? 펼쳐보기▼ 뭐멍이 2025-06-22 13:01:28 답글 그래서 대전차 무기도 한방은 견디는 오버시어 펼쳐보기▼ 리싱스키 2025-06-22 13:11:00 답글 머리는 중장갑이라 경장관통으로는 안뚫리지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2 13:39:12 답글 머리 일반이라더라. 중장갑이었으면 일장관 무기도 못 뚫어 펼쳐보기▼ 리싱스키 2025-06-22 13:40:56 답글 ? 머리 중장갑 맞음. 그래서 일장관무기로 65%만 딜 들어가는거임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2 13:42:19 답글 https://helldivers.wiki.gg/wiki/Elevated_Overseer 머리 중장갑이면 이럽터로 뚫어야할껀데? 아니면 중기관으로 말야. 0~1까지가 무장갑이고 2가 경장 3이 일반인데 게이가 말하는 중장갑은 4야 Helldivers Wiki Elevated Overseer The Elevated Overseer is a flying infantry Illuminate equipped with a rapid burst-firing plasma weapon and grenades. 머리 중장갑이면 이럽터로 뚫어야할껀데? 아니면 중기관으로 말야. 0~1까지가 무장갑이고 2가 경장 3이 일반인데 게이가 말하는 중장갑은 4야 펼쳐보기▼ 리싱스키 2025-06-22 13:43:47 답글 해외위키는 av3을 일반장갑으로 표기하고 나무위키는 중장갑으로 표기함. 서로 표기가 달라서 생긴 오해였나보네.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2 13:45:17 답글 꺼무위키 그거 갱신 졸라 늦어서 영어 읽을줄알면 가능하면 해외위키 보는게 맞음. 애초에 머리통 중장이었으면 일반 오버시어랑 고위 오버시어 대응하기 졸라 힘들꺼임. 펼쳐보기▼ Wear 2025-06-22 14:05:42 답글 *수정됨 나무위키 어디에 중장갑으로 표시되어있어? 그거 잘못 표기된거같은데.. 얘네 헬다 피해계산 문서에 av3 일반장갑으로 적혀있어, 65% 데미지는 관통등급=장갑등급일 때라고 적혀있고 펼쳐보기▼ 리싱스키 2025-06-22 14:15:23 답글 나도 이거때문에 찾아봤는데 나무위키쪽도 해외위키쪽이랑 통일하기로 한 모양이더라. 그냥 내 지식이 구식이었던걸로... 펼쳐보기▼ Wear 2025-06-22 14:17:11 답글 그럴수있지 솔직히 일반장갑 강화일반장갑 이러는거 너무 헷갈렸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다음 업데이트랑 채권 출시 언제임? [2] N붕첩자 2025.06.22 210 0 엔지니어(일루 10단 컨셉플 솔플 노뎃 올클리어) [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2 120 1 5252 내가 널 모를줄 알고 ww [4] ㅇㅇ 2025.06.22 116 1 질문 탈출 터미널이 땅 속에 묻혀 있는 경우도 있음..? [9] mares 2025.06.22 256 0 프데전하다가 걍 버그하니까 존나 쉽다 [1] 헨리 2025.06.22 81 0 즐거운 공방 [1] ㅇㅇ 2025.06.22 69 0 근접무기만 쓰기 빡세네 [11]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2 131 1 서버가 병신인가 SOS호출을 던져도 안와 [6] 뇰롱 2025.06.22 122 1 글고보니 아크유탄 보급효율 [7] ㅇㅇ 2025.06.22 159 2 헬망호 주말망호찐막차.....마감 [3] BB 2025.06.22 80 0 갑옷중에 핸들링+반동 혹은 핸들링+장전 이런건 안내주려나 [3] SA_DU 2025.06.22 159 2 🖼️짤/클립 100크레딧 맛있다.. 냠냠! [8] Yying_Yying_Yi 2025.06.22 152 1 에임 보정 개 좆같음 ㄹㅇ [2] 응기잇 2025.06.22 106 1 오..일루랑 버그 2개를 조지라는건가 [2]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22 112 0 다들 사이스 좋아졌다긴 하는데 난 뭔가 취향에 안맞아서 쓰기 좀 그렇더랴 [11] Wear 2025.06.22 114 1 방금 반란군 될 뻔한 뉴비 구했다 [16] 맛있는핫도그 2025.06.22 217 0 주요 명령 나왔네 [12] Noah 2025.06.22 187 1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3] Noah 2025.06.22 70 0 아직도 탈출 일찍 부른다고 팀킬하네 [11] 캐르 2025.06.22 259 2 여명 707 ㅋㅋㅋ [5] ㅇㅇ 2025.06.22 146 1 헬망호 주말망호막차..........(4/4) [7] BB 2025.06.22 78 0 🖼️짤/클립 "역대급" 압도적인 중기관총 발사음 [10] 첫번째_수호자 2025.06.22 262 4 경장관통 주무기쓰고 알게된거 [12] 히야후 2025.06.22 212 0 아크 유탄 생기고 버그전이 즐거워졌네 [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2 161 0 헬밤가방은 낭만이지 [2] 헨리 2025.06.22 168 0 🖼️짤/클립 얘는 왜 혼자 스키타냐 [1] 도로기가삣삐 2025.06.22 123 0 애국자 워커도 해방자처럼 성능버프좀 해줬으면 [4] SA_DU 2025.06.22 110 1 보이스 모드 왜 이래 [17] 1ㅂ2ㅈ3ㄷ4ㄱ 2025.06.22 306 0 와습핵 미친 새끼 [8] Koda_Rocky 2025.06.22 243 3 4600명이 있는데 저단 납치는 뭔데... [6] 땡땡이가키 2025.06.22 109 0 🖼️짤/클립 어케 움직이는건가 했네 [6] 땡땡이가키 2025.06.22 121 0 싯팔 댕댕이 무기 다 뜯었는데 [9] 땡땡이가키 2025.06.22 107 0 헬다이버의 전투복은 생화학방호가 어디까지 적용될까? [6] 아기토 2025.06.22 138 0 드디어 얻었다 드디어!!! [15] 맛있는핫도그 2025.06.22 218 4 버그가 없는 게임이 하고싶구나.. [1] Lunadrop 2025.06.22 68 0 헬망호 무사고 34일차 망호 [마감] [6] 유리병캐논 2025.06.22 75 0 🖼️짤/클립 코만도 좋네 [10] 드나드나 2025.06.22 122 0 🖼️짤/클립 오버시어 실드는 보이는 것보다 넓네 [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2 92 0 궤정타 쿨탐 0.5분으로 줄여야 한다고 생각함... [4] 대나무빨대 2025.06.22 100 0 진짜 뒤질뻔했네 [8] 땡땡이가키 2025.06.22 65 0 여긴 주딱이 넷이네.... [4] 기인두부깨기 2025.06.22 117 3 🖼️짤/클립 이거 월오탱 아닌데 [24]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2 180 1 우우... 헬부이... 너무 챙피해.... [10] 리싱스키 2025.06.22 9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2 15: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