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좆같은 징크스 때문에 세번째 임무에서 말아먹은 사이클만 벌써 18개는 더 된다
마지막으로 세번째 임무까지 다 사이클을 끝낸 적이 거의 두달 다 되는거 같은데 이놈의 징크스 때문에 못해먹겠다
그래서 휴가라도 가진 다음 복귀할려는데 다음 채권 발매일이 언제임?
개좆같은 징크스 때문에 세번째 임무에서 말아먹은 사이클만 벌써 18개는 더 된다
마지막으로 세번째 임무까지 다 사이클을 끝낸 적이 거의 두달 다 되는거 같은데 이놈의 징크스 때문에 못해먹겠다
그래서 휴가라도 가진 다음 복귀할려는데 다음 채권 발매일이 언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