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자는 알파 머리 우클좌클 한번에
하이브 가드~ 워리어는 대강 1발
스퓨어는 아무대나 뽕뽕뽕
중장갑은 머리에 에임 대고 우클좌클 꾹 누르면 되지만
애국자 미니건은 워리어~ 알파컴~ 스퓨어 전부 정확히 머리만 맞추고
예열컨까지 해주면서 BTK를 느낌으로 외워야됨
중장갑 만날 때는 14발 밖에 없고 탄속도 느려서 함부로 못 쓰는
1100뎀 미사일을 약점에 2발씩 맞춰서 잡아야하고
애국자가 딱 이렇게까지 해야 해방자랑 비빔
물론 고인물에게 애국자가 해방자와는 다른 느낌의 장난감으로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걍 애국자의 저점을 높여주던가, 해방자에 비해 쓰기 어려운 만큼 고점을 해방자 이상으로 높이는건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