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 380, 궤이폭 세가지 들고 가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 물론 버그전보다 쓰기 어렵기는 했지만 요새나 감시탑 같은 애들을 거의 날먹 수준으로 제거할 수 있었고 무엇보다 3개 동시에 한자리에 요청하면 보는 맛이 좋았어. 하지만 즉각적인 화력지원이 불가능하다는 점이 심하게 체감되서 전투가 상당히 어렵긴 했던데다 가끔 임무 지역에 폭격 불렀는데 끝나고 보니까 적은 거의 안죽어서 어이없을때가 좀 있더라

궤도 폭격을 요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