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쳐 못잡아서 계속 증원 터지고, 고위 오버시어 못잡아서 계속 총알 날아오고 스팅레이 못잡아서 30분간 총합 5마리한테 융단폭격 맞으면서 쫓기면서도 어떻게든 시민탈출 완료했는데 결국 억까에 죽어버리네
권총이라도 있는게 얼마나 행복했는지 깨닫게 되었다
와쳐 못잡아서 계속 증원 터지고, 고위 오버시어 못잡아서 계속 총알 날아오고 스팅레이 못잡아서 30분간 총합 5마리한테 융단폭격 맞으면서 쫓기면서도 어떻게든 시민탈출 완료했는데 결국 억까에 죽어버리네
권총이라도 있는게 얼마나 행복했는지 깨닫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