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린 재장전 속도와 적은 탄창 용량에 적응만 하면 어떤 적이든 잡을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더라. 특히 m32 유탄 발사기 좋아하는데 그거랑 닮은 외형에 재장전 모션도 멋있어서 요즘은 이것만 쓰게 되버렸어
센트리도, 아군 지원도 없이 혼자 증원 하나를 막을 수 있는 이런 성능 무기는 너무 좋지
느린 재장전 속도와 적은 탄창 용량에 적응만 하면 어떤 적이든 잡을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더라. 특히 m32 유탄 발사기 좋아하는데 그거랑 닮은 외형에 재장전 모션도 멋있어서 요즘은 이것만 쓰게 되버렸어
센트리도, 아군 지원도 없이 혼자 증원 하나를 막을 수 있는 이런 성능 무기는 너무 좋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