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씩 버그 나는것도 아니고 매판 게임에 심각한 영향을 끼치는 버그를 다양하게 볼 수 있는데 이 상태로 몇달째 겜하고 있으니 짜증난다에요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버그가 없는 게임이 하고싶구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7
작성일
댓글
[1]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임 보정 개 좆같음 ㄹㅇ
[2]
106
1
오..일루랑 버그 2개를 조지라는건가
[2]
111
0
다들 사이스 좋아졌다긴 하는데 난 뭔가 취향에 안맞아서 쓰기 좀 그렇더랴
[11]
114
1
방금 반란군 될 뻔한 뉴비 구했다
[16]
217
0
주요 명령 나왔네
[12]
187
1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3]
70
0
아직도 탈출 일찍 부른다고 팀킬하네
[11]
258
2
여명 707 ㅋㅋㅋ
[5]
146
1
헬망호
주말망호막차..........(4/4)
[7]
77
0
🖼️짤/클립
"역대급" 압도적인 중기관총 발사음
[10]
261
4
경장관통 주무기쓰고 알게된거
[12]
212
0
아크 유탄 생기고 버그전이 즐거워졌네
[9]
161
0
헬밤가방은 낭만이지
[2]
168
0
🖼️짤/클립
얘는 왜 혼자 스키타냐
[1]
123
0
애국자 워커도 해방자처럼 성능버프좀 해줬으면
[4]
110
1
보이스 모드 왜 이래
[17]
305
0
와습핵 미친 새끼
[8]
243
3
4600명이 있는데 저단 납치는 뭔데...
[6]
108
0
🖼️짤/클립
어케 움직이는건가 했네
[6]
121
0
싯팔 댕댕이 무기 다 뜯었는데
[9]
107
0
헬다이버의 전투복은 생화학방호가 어디까지 적용될까?
[6]
138
0
드디어 얻었다 드디어!!!
[15]
217
4
버그가 없는 게임이 하고싶구나..
[1]
67
0
헬망호
무사고 34일차 망호 [마감]
[6]
75
0
🖼️짤/클립
코만도 좋네
[10]
122
0
🖼️짤/클립
오버시어 실드는 보이는 것보다 넓네
[5]
92
0
궤정타 쿨탐 0.5분으로 줄여야 한다고 생각함...
[4]
100
0
진짜 뒤질뻔했네
[8]
65
0
여긴 주딱이 넷이네....
[4]
117
3
🖼️짤/클립
이거 월오탱 아닌데
[24]
178
1
우우... 헬부이... 너무 챙피해....
[10]
93
0
슈퍼지구 차량의 무서운 점
[5]
140
0
하하 죽어라!
[14]
120
3
요새 디펜스맵 빼고는 고정로드아웃 들게되네
[2]
106
0
🖼️짤/클립
이글 눈나와 SEAF 눈나
[13]
281
5
우주최강 쓰레기게임
[5]
185
0
이글 집속이 맛이 없어젔어....
[3]
110
0
궤들링을 궤공폭으로 잘못들고 갔는데
[2]
94
0
헬망호
무사고 34일차 망호 [마감]
[19]
137
0
🖼️짤/클립
인페스티드 타워 공폭 2방
[21]
564
0
역시 사람은 적응의 동물이다
[14]
132
0
헬망호
암선족이여는 버그10
[11]
1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