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류 무기 좋아졌다고는 해도 너무 타격감이 없어서 내가 이걸 데미지를 주는건지 마는건지 싶고 뭔가 맛이 없어... 패치되고 나서 한번 써본 이후로도 뭔가 쏘는 맛이 영 없어서 잘 손이 안가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