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딜리전스는 수직 손잡이 썼는데
이친구는 인체공학이 ;;
딜카스는 앵글 손잡이 쓰고, 소염기 아니면 부착물 없음 꺼야되나;;
레이저 앵글에 소염기끼면 인체 공학 -5 되는거 체감 큼?
총구 부착물 없음, 그냥 앵글만 껴서 인체 공학 40으로 맞춰야되나...
그냥 딜리전스는 수직 손잡이 썼는데
이친구는 인체공학이 ;;
딜카스는 앵글 손잡이 쓰고, 소염기 아니면 부착물 없음 꺼야되나;;
레이저 앵글에 소염기끼면 인체 공학 -5 되는거 체감 큼?
총구 부착물 없음, 그냥 앵글만 껴서 인체 공학 40으로 맞춰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