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3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아직도 탈출 일찍 부른다고 팀킬하네 캐르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58 작성일 2025-06-22 13:42:32 https://arca.live/b/helldivers2/140380757 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짱깨련아8연킬 함즉흥적으로 올린거 아니고 생각 해보고 올림메인미션 다 깨고 부르는데 뭐이리 불만이 많은데 ㅋㅋ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글쓰기 퍼니가이 2025-06-22 13:45:06 답글 탈출각일때 미리 불러준다면 서로 윈윈 일텐데. 다른 팀원 뒤져나가는 와중에 혼자서 꿀 빠면서 기다린것도 아니고 너무하네 펼쳐보기▼ 캐르 2025-06-22 13:46:33 답글 다시 돌려보면 그냥 자기 증원 터진거에 호킹포 쏘는중인데 불렀다고 호킹포 돌려서 죽인거더라 킬딸치고 싶은데 불러서 화난건가 대화 내용 읽어봐도 그냥 일찍 부른거에 화난거더라...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2 13:48:01 답글 이걸 강퇴 안하는것도 웃기네 ㅋㅋ 펼쳐보기▼ 캐르 2025-06-22 13:52:42 답글 다같이 정상적으로 잘 하다가 마지막에 적증원-탈출부름-호킹포로 팀킬-8연팀킬 순서로 터진 일이라 1번은 그냥 적 증원에 죽는줄 알았나보지 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5-06-22 13:55:19 답글 *수정됨 나도 고의 팀킬 당해서 6연킬 하고 내가 호스트라 추방했었는데ㅋㅋㅋ 저런 애들은 저렇게 죽여주는게 맞는거 같음; 펼쳐보기▼ 캐르 2025-06-22 13:58:21 답글 공방에서 PVP 단련되는게 매번 상황은 개빡치는데 나중에 보면 존나 어이없음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5-06-22 14:05:42 답글 닥터농 2025-06-22 14:48:59 답글 팀킬 예술이노ㅋㅋㅋㅋㅋ 헬포드 내려찍는거 예상해서 거리벌려가지고 죽이는거ㅋㅋㅋ 펼쳐보기▼ 캐르 2025-06-22 14:52:20 답글 단련되서는 안되는 PK 기술이 공방만 돌리다 보니 점점 늘어나는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2 15:39:01 답글 캐르 2025-06-22 15:42:15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토마톤 3궤폭도 재미있네 [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2 79 0 사실 애국자 고점 자체는 해방자랑 비슷한데 [18] 카모72 2025.06.22 243 0 제발 시점 버그라도 좀 고쳐라 카레니거새끼야 [1] 근카라이브 2025.06.22 65 0 질문 딜리전스 카운터 커마 멀로 해야됨? [6] qtrz 2025.06.22 505 0 오늘은 날이 아닌가보다 [2] 뇰롱 2025.06.22 60 0 질문 다음 업데이트랑 채권 출시 언제임? [2] N붕첩자 2025.06.22 210 0 엔지니어(일루 10단 컨셉플 솔플 노뎃 올클리어) [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2 120 1 5252 내가 널 모를줄 알고 ww [4] ㅇㅇ 2025.06.22 116 1 질문 탈출 터미널이 땅 속에 묻혀 있는 경우도 있음..? [9] mares 2025.06.22 255 0 프데전하다가 걍 버그하니까 존나 쉽다 [1] 헨리 2025.06.22 81 0 즐거운 공방 [1] ㅇㅇ 2025.06.22 69 0 근접무기만 쓰기 빡세네 [11]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2 131 1 서버가 병신인가 SOS호출을 던져도 안와 [6] 뇰롱 2025.06.22 122 1 글고보니 아크유탄 보급효율 [7] ㅇㅇ 2025.06.22 159 2 헬망호 주말망호찐막차.....마감 [3] BB 2025.06.22 80 0 갑옷중에 핸들링+반동 혹은 핸들링+장전 이런건 안내주려나 [3] SA_DU 2025.06.22 159 2 🖼️짤/클립 100크레딧 맛있다.. 냠냠! [8] Yying_Yying_Yi 2025.06.22 152 1 에임 보정 개 좆같음 ㄹㅇ [2] 응기잇 2025.06.22 106 1 오..일루랑 버그 2개를 조지라는건가 [2]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22 111 0 다들 사이스 좋아졌다긴 하는데 난 뭔가 취향에 안맞아서 쓰기 좀 그렇더랴 [11] Wear 2025.06.22 114 1 방금 반란군 될 뻔한 뉴비 구했다 [16] 맛있는핫도그 2025.06.22 217 0 주요 명령 나왔네 [12] Noah 2025.06.22 187 1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3] Noah 2025.06.22 70 0 아직도 탈출 일찍 부른다고 팀킬하네 [11] 캐르 2025.06.22 258 2 여명 707 ㅋㅋㅋ [5] ㅇㅇ 2025.06.22 146 1 헬망호 주말망호막차..........(4/4) [7] BB 2025.06.22 78 0 🖼️짤/클립 "역대급" 압도적인 중기관총 발사음 [10] 첫번째_수호자 2025.06.22 262 4 경장관통 주무기쓰고 알게된거 [12] 히야후 2025.06.22 212 0 아크 유탄 생기고 버그전이 즐거워졌네 [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2 161 0 헬밤가방은 낭만이지 [2] 헨리 2025.06.22 168 0 🖼️짤/클립 얘는 왜 혼자 스키타냐 [1] 도로기가삣삐 2025.06.22 123 0 애국자 워커도 해방자처럼 성능버프좀 해줬으면 [4] SA_DU 2025.06.22 110 1 보이스 모드 왜 이래 [17] 1ㅂ2ㅈ3ㄷ4ㄱ 2025.06.22 305 0 와습핵 미친 새끼 [8] Koda_Rocky 2025.06.22 243 3 4600명이 있는데 저단 납치는 뭔데... [6] 땡땡이가키 2025.06.22 109 0 🖼️짤/클립 어케 움직이는건가 했네 [6] 땡땡이가키 2025.06.22 121 0 싯팔 댕댕이 무기 다 뜯었는데 [9] 땡땡이가키 2025.06.22 107 0 헬다이버의 전투복은 생화학방호가 어디까지 적용될까? [6] 아기토 2025.06.22 138 0 드디어 얻었다 드디어!!! [15] 맛있는핫도그 2025.06.22 218 4 버그가 없는 게임이 하고싶구나.. [1] Lunadrop 2025.06.22 68 0 헬망호 무사고 34일차 망호 [마감] [6] 유리병캐논 2025.06.22 75 0 🖼️짤/클립 코만도 좋네 [10] 드나드나 2025.06.22 122 0 🖼️짤/클립 오버시어 실드는 보이는 것보다 넓네 [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2 9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2 16: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