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아까 아무도 안들와서 망한거 개빡종했다가
재접해서 이제 4명 다들어오는거 확인하고 존나 즐겜하는데
팰리컨 도착했는데 팅김
어씨발!안돼!하고 빨리 재접했는데
시간 초과했다며 접속 실패 ㅋㅋ
니미 좆또 망겜..
걍 아까 아무도 안들와서 망한거 개빡종했다가
재접해서 이제 4명 다들어오는거 확인하고 존나 즐겜하는데
팰리컨 도착했는데 팅김
어씨발!안돼!하고 빨리 재접했는데
시간 초과했다며 접속 실패 ㅋㅋ
니미 좆또 망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