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헬다이버의 전투복은 생화학방호가 어디까지 적용될까? 아기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37 작성일 2025-06-22 12:08:12 https://arca.live/b/helldivers2/140372546 머 가스탄에 뒤질려고 하는 수준이면 방호수준이 형편이 없는 느낌인데,그럼 헬다이버의 작전지역은 대기가 존재하는 행성만 영역인건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드나드나 2025-06-22 12:08:30 답글 가스탄 그거 부식가스일껄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2 12:10:35 답글 그 가스가 소형 봇이나 버그는 닿기만 해도 죽는 걸 보면 아마 갑옷 자체의 방호 기능은 상당하지만 가스가 그만큼 강한 거 아니려나 펼쳐보기▼ akakakakckaka 2025-06-22 12:15:07 답글 *수정됨 버그 포자속에서 돌아다나고 하는거보면 은근히 보호되는거 같은데 모래폭풍 만나면 또 콜록콜록거림 포자같은거는 막는데 물리적인 모래는 못막고 부식가스는 부식 그 자체라 데미지 들어오고 물속에서 숨도 못쉴만큼 방수도 안되고 걍 총알 한두발 막으면 다행일듯 그나마 작전하는 행성들 보면 사람 흔적있으니 산소는 있을듯 펼쳐보기▼ ㅇㅇ 2025-06-22 12:16:39 답글 미세농도가 더 짙은거 아님? 펼쳐보기▼ ddd 2025-06-22 12:36:55 답글 오토마톤도 데굴데굴 구를정돈데 버티는거보면 상당히 고성능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2 13:33:43 답글 버그가 퍼뜨리는 글룸에서 돌아다닐수 있을정도면 은근히 보호되는거 같은데? 모래폭풍이나 눈보라불면 재채기하는거 보면 어느정도는...? 근데 가스수류탄이나 궤도가스가 설명이 다른거 생각하면 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갑옷중에 핸들링+반동 혹은 핸들링+장전 이런건 안내주려나 [3] SA_DU 2025.06.22 159 2 🖼️짤/클립 100크레딧 맛있다.. 냠냠! [8] Yying_Yying_Yi 2025.06.22 152 1 에임 보정 개 좆같음 ㄹㅇ [2] 응기잇 2025.06.22 106 1 오..일루랑 버그 2개를 조지라는건가 [2]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22 111 0 다들 사이스 좋아졌다긴 하는데 난 뭔가 취향에 안맞아서 쓰기 좀 그렇더랴 [11] Wear 2025.06.22 114 1 방금 반란군 될 뻔한 뉴비 구했다 [16] 맛있는핫도그 2025.06.22 217 0 주요 명령 나왔네 [12] Noah 2025.06.22 187 1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3] Noah 2025.06.22 70 0 아직도 탈출 일찍 부른다고 팀킬하네 [11] 캐르 2025.06.22 258 2 여명 707 ㅋㅋㅋ [5] ㅇㅇ 2025.06.22 146 1 헬망호 주말망호막차..........(4/4) [7] BB 2025.06.22 77 0 🖼️짤/클립 "역대급" 압도적인 중기관총 발사음 [10] 첫번째_수호자 2025.06.22 261 4 경장관통 주무기쓰고 알게된거 [12] 히야후 2025.06.22 212 0 아크 유탄 생기고 버그전이 즐거워졌네 [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2 161 0 헬밤가방은 낭만이지 [2] 헨리 2025.06.22 168 0 🖼️짤/클립 얘는 왜 혼자 스키타냐 [1] 도로기가삣삐 2025.06.22 123 0 애국자 워커도 해방자처럼 성능버프좀 해줬으면 [4] SA_DU 2025.06.22 110 1 보이스 모드 왜 이래 [17] 1ㅂ2ㅈ3ㄷ4ㄱ 2025.06.22 305 0 와습핵 미친 새끼 [8] Koda_Rocky 2025.06.22 243 3 4600명이 있는데 저단 납치는 뭔데... [6] 땡땡이가키 2025.06.22 108 0 🖼️짤/클립 어케 움직이는건가 했네 [6] 땡땡이가키 2025.06.22 121 0 싯팔 댕댕이 무기 다 뜯었는데 [9] 땡땡이가키 2025.06.22 107 0 헬다이버의 전투복은 생화학방호가 어디까지 적용될까? [6] 아기토 2025.06.22 137 0 드디어 얻었다 드디어!!! [15] 맛있는핫도그 2025.06.22 217 4 버그가 없는 게임이 하고싶구나.. [1] Lunadrop 2025.06.22 67 0 헬망호 무사고 34일차 망호 [마감] [6] 유리병캐논 2025.06.22 75 0 🖼️짤/클립 코만도 좋네 [10] 드나드나 2025.06.22 122 0 🖼️짤/클립 오버시어 실드는 보이는 것보다 넓네 [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2 92 0 궤정타 쿨탐 0.5분으로 줄여야 한다고 생각함... [4] 대나무빨대 2025.06.22 100 0 진짜 뒤질뻔했네 [8] 땡땡이가키 2025.06.22 65 0 여긴 주딱이 넷이네.... [4] 기인두부깨기 2025.06.22 117 3 🖼️짤/클립 이거 월오탱 아닌데 [24]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2 178 1 우우... 헬부이... 너무 챙피해.... [10] 리싱스키 2025.06.22 93 0 슈퍼지구 차량의 무서운 점 [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2 140 0 하하 죽어라! [14]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22 120 3 요새 디펜스맵 빼고는 고정로드아웃 들게되네 [2] 청귤이 2025.06.22 106 0 🖼️짤/클립 이글 눈나와 SEAF 눈나 [13] 도로기가삣삐 2025.06.22 281 5 우주최강 쓰레기게임 [5] ㅇㅇ 2025.06.22 185 0 이글 집속이 맛이 없어젔어.... [3] 대나무빨대 2025.06.22 110 0 궤들링을 궤공폭으로 잘못들고 갔는데 [2] 마조부타 2025.06.22 94 0 헬망호 무사고 34일차 망호 [마감] [19] 유리병캐논 2025.06.22 137 0 🖼️짤/클립 인페스티드 타워 공폭 2방 [21] 유리병캐논 2025.06.22 56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2 14: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