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쪽 부가미션이랑 굴같은거하고 아래보니까 메인을 아무도 안가고 위로 따라왔길래(제일멀었음) 걍 혼자 내려와서 미션하는데 증원 못막아서 타이탄 4마리나옴




증원 틀어막고 메인미션하려는데 팀원이 보채서 약간 억울햇슴.. 아니 너네가 가던가!!






이후 그 다음판 하려는데 팀원들이 박격포 들길래 싸해서 혼자 적 안나오는곳에서 지뢰깔면서 구경함





팀원들 총 4번죽었는데 3번은 박격포에 죽더라





암살시도 바로 부셔버리고 여차저차 난 안전하게 끝났어






그리고 마지막에 한번 더 죽어버리는 호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