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건 바로 보호막 릴레이. 예전에는 두세방만에 철거되서 딱히 설치하는 의미가 없었지만 데미지 너프가 이루어진 지금은 리바이어던 상대로 한자리에서 버텨야 할 때 매우 효과적인 모습을 보여주더라
특히 오버쉽 격추, 시민 탈출등의 미션에서 예전보다 말도 안되게 좋아졌어
그건 바로 보호막 릴레이. 예전에는 두세방만에 철거되서 딱히 설치하는 의미가 없었지만 데미지 너프가 이루어진 지금은 리바이어던 상대로 한자리에서 버텨야 할 때 매우 효과적인 모습을 보여주더라
특히 오버쉽 격추, 시민 탈출등의 미션에서 예전보다 말도 안되게 좋아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