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원래 탈출선 지 혼자도 감? 이상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55 작성일 2025-06-23 11:42:47 https://arca.live/b/helldivers2/140455966 탈출선 부르고 나머지 팀원들 기다리는데탈출선 아무도 안타도 혼자 초 새고 땡하니 가는구나...이런건 또 처음이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글쓰기 pairei 2025-06-23 11:44:14 답글 원래 그래. 그래서 시간초 다 지나서 탈출선 불렀을 때는 딴 짓하지 말고 바로 펠리컨 타야 됨. 안 그러면 그냥 날아감 펼쳐보기▼ 이상어 2025-06-23 11:46:22 답글 저런 상황에서 항상 누구 한명은 탔었는데, 아무도 안탄건 처음인듯 펼쳐보기▼ 철도가키난소종점질속열차칙칙폭폭 2025-06-23 11:46:31 답글 타임아웃 되어선 얄짤없이 자동 카운트 해버림. 펼쳐보기▼ 이상어 2025-06-23 11:46:49 답글 하나 알아가는듯...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3 11:46:38 답글 블리츠할때 그러는데 늦으면 얄짤없음 펼쳐보기▼ 이상어 2025-06-23 11:47:48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3 11:46:52 답글 40분 작전 시간 다 되었을때 탈출선이 불려있다면 출발 카운트 다운 시작, 안불러져있다면 탈출선 호출이 자동으로 되고 착륙하자마자 출발 카운트 시작 펼쳐보기▼ 이상어 2025-06-23 11:48:42 답글 궁금증 해결한 샘 쳐야지... 펼쳐보기▼ Akalive 2025-06-23 12:17:45 답글 시간다될때까진 기다려주는데 시간다되면 20초 세고 바로 날아감 펼쳐보기▼ 이상어 2025-06-23 12:38:42 답글 셰이드 2025-06-23 12:37:50 답글 작전시간이 얼마나 되냐에 따라서 다름. 예를 들면 작전시간이 40분인데 이 40분이 다되기전까지 호출 안하면 긴급탈출수송으로 바뀌어서 오는 시간은 작전제한 조건으로 탈출 시간이 늘면 3분이니 기본적으로 2분으로 잡고 버티다가 내려오면 20초이내로 빨리타고 나가야함 펼쳐보기▼ 이상어 2025-06-23 12:38:50 답글 셰이드 2025-06-23 12:40:03 답글 시간 넉넉하면 한명 못탔을때 팰리컨 입구 내려져있는거 잠깐 밟고있으면 이제 떠나야한다는 대사 치면서 좀더 기다려주니까 너무 멀지않으면 한번씩은 해볼만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요즘 버그전에서 아크독 목줄 연습중임 [1] 대나무빨대 2025.06.23 96 0 하루 마무리루틴 = 딱 헬다 한판 조지고 자면 푹잘 수 있음 [4] 아이헤 2025.06.23 67 1 아크독←← 얘는 경찰견 아님 치와와임 [3] 미폭공폭 2025.06.23 205 0 🖼️짤/클립 아무것도 없잖아 시발새기야 [5] 나그거없는데 2025.06.23 131 0 쿡아웃 원래 경장갑관통 이였음? [6] 릴리 2025.06.23 162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11] Noah 2025.06.23 104 0 🖼️짤/클립 LAS-97 SPITFIRE [14] 도로기가삣삐 2025.06.23 217 0 헬망호 테르미니드 도태하는 망호 (4/4) [6] 마조부타 2025.06.23 104 0 몸개그에선 단연코 따라올 자가 없구나,, [11] 밀르스 2025.06.23 168 1 버그에서 궤이팜은 [3] 다이나믹로동 2025.06.23 154 0 아크발사기가 강퇴픽임? [9] ㅇㅇ 2025.06.23 218 0 의외로 자동차보다 훨씬 강한것 [5] 밀르스 2025.06.23 129 5 모드는 할 수 있으면 멀리할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 헬다이버 [19] 서울로동자 2025.06.23 189 2 무장 드론 스트라타젬 내놔 [1] Akalive 2025.06.23 69 0 일퀘가 스피어 15킬? [6] 히야후 2025.06.23 131 0 헬망호 망호를...파볼까... 마감 [5] 익스큐즈미 2025.06.23 70 0 사운드 모드 제작을 배워봐야지 [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3 73 0 🖼️짤/클립 계엄버긔 [2] gon 2025.06.23 88 0 궤도 떼레비 미사일 재밌겠네 [2] 드나드나 2025.06.23 72 0 나의 짜릿하고 뭉툭한게 불을 뿜을것이야 [1] ㅇㅇ 2025.06.23 62 0 끼얏호! [3] 멋진뱃놈 2025.06.23 73 1 원래 탈출선 지 혼자도 감? [13] 이상어 2025.06.23 155 0 이개씨발새끼 [4] 릴리 2025.06.23 149 0 시발 쿡아웃 도색모드 들어가서 아무거나 클릭하면 튕기는 버그있네 [6] 헨리 2025.06.23 93 1 헬망호 버그 잡이 원양어선(마감) [6] 밀르스 2025.06.23 74 0 요즘은 오도에서도 궤도류 잘 안듬 [12] Akalive 2025.06.23 142 0 아니 씨발 보조목표 왜 안쳐하는데 [21] 땡땡이가키 2025.06.23 155 1 이정도면 만들어질때됫는데 [10] 마소키 2025.06.23 138 0 🖼️짤/클립 이새끼들도 증원부르네 [7] 도로기가삣삐 2025.06.23 200 3 버넌웰스말고 보그소요스좀 가라고!! [8] 땡땡이가키 2025.06.23 121 0 아크독 애들 너무 위치를 ㅈ같이 잡는게 문제같음 [7] 루슬란 2025.06.23 111 0 스털 공짜로 주면 자주 생기는 일 [3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3 231 2 채권이 쓰레기로 나와도 문제고 만~~~~약에 좆사기로 나와도 [10] 아기토 2025.06.23 181 2 스털 무기실험이네 [4] 땡땡이가키 2025.06.23 125 0 헬망호 크라카투 버그박이 모집(마감) [2] 밀르스 2025.06.23 45 0 오늘도 소각대는 없구나 [10] 땡땡이가키 2025.06.23 66 0 이제 리바이어던 상대로 효과적인 스젬 [1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3 151 1 질문 복귀뉴비 채권 추천좀 [3] 메르피우스 2025.06.23 98 0 사람새끼가 아님 ㄹㅇ [13] 응기잇 2025.06.23 153 0 380이랑 궤네팜 인식은 좀 나뻐도 [6] ㅇㅇ 2025.06.23 117 0 리바이어던 나오니까 뉴비들이 죽어나가네 [1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3 136 0 아크독 진짜 환장하겠네.. [12] Dama 2025.06.23 221 1 헬망호 간악한 벌레 잡기 대작전(마감) [6] 밀르스 2025.06.23 9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3 13: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