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9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요즘은 오도에서도 궤도류 잘 안듬 Akaliv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41 작성일 2025-06-23 11:02:29 https://arca.live/b/helldivers2/140452411 그냥 너무 허공에 좆질하는거같음감지탑기지에 380 던져놨는데 기가막히게 감지탑만 피하게 떨어지는거 보고 그뒤부턴 그냥 궤도류 다빼고 직접 깨부수러 들어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3 11:03:26 답글 3궤도 솔플하면서 궤이폭 요새에다 박았는데 공장 하나 부순거 보고 어이없더라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23 11:03:50 답글 계륵이야 뭔가 펼쳐보기▼ 드나드나 2025-06-23 11:05:35 답글 터지면 좋은데 안터지면 화나서 안씀 펼쳐보기▼ Akalive 2025-06-23 11:06:11 답글 저거 들바엔 센트리나 기총소사를 들던가 아니면 EAT까지 챙겨가서 파란레일캐논으로 쓰고말지 펼쳐보기▼ 리싱스키 2025-06-23 11:09:51 답글 감지탑이랑 가장 가까운 암벽에 붙어서 헬밤 키고 튀는게 제일 편하더라 펼쳐보기▼ ㅂㄹㅂㄹ 2025-06-23 11:13:27 답글 궤도 레이저 요새에다 던졌는데 기지 단 두대 파괴 ㅋㅋ 펼쳐보기▼ Pipnel 2025-06-23 11:14:41 답글 차라리 정밀이나 기총, 대전차로 조준해서 날림 궤도이동 던지고 연신되는 것 보면서 들어가게 되더라. 펼쳐보기▼ ㅇㅇ 2025-06-23 11:18:43 답글 하지만 주변은 처리했죠 펼쳐보기▼ 뭐멍이 2025-06-23 11:22:48 답글 지역 장악을 위해 쓰는건데 지역 장악 못함 펼쳐보기▼ gon 2025-06-23 11:49:59 답글 콜옵처럼 TV미사일 안주나 ㅋㅋ 펼쳐보기▼ Akalive 2025-06-23 11:51:21 답글 프레데터 드론 ㅇㄷ 헬다이버에게만 통제권이 주어지고 사용시 무방비해지지만 미사일을 온전히 헬다이버가 통제해서 유도할수 있게되는 펼쳐보기▼ 철도가키난소종점질속열차칙칙폭폭 2025-06-23 12:04:10 답글 버그전은 애초에 굴도 많아서 궤도가 적당히 분산되어도 효율이 나오는데, 오도는 ㄹㅇ 있을 곳만 있어서 탄실금 너무 체감이 큼. 걍 기총들고 직접 조지는 게 여러모로 좋은 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쿡아웃 원래 경장갑관통 이였음? [6] 릴리 2025.06.23 162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11] Noah 2025.06.23 104 0 🖼️짤/클립 LAS-97 SPITFIRE [14] 도로기가삣삐 2025.06.23 217 0 헬망호 테르미니드 도태하는 망호 (4/4) [6] 마조부타 2025.06.23 104 0 몸개그에선 단연코 따라올 자가 없구나,, [11] 밀르스 2025.06.23 168 1 버그에서 궤이팜은 [3] 다이나믹로동 2025.06.23 154 0 아크발사기가 강퇴픽임? [9] ㅇㅇ 2025.06.23 218 0 의외로 자동차보다 훨씬 강한것 [5] 밀르스 2025.06.23 129 5 모드는 할 수 있으면 멀리할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 헬다이버 [19] 서울로동자 2025.06.23 189 2 무장 드론 스트라타젬 내놔 [1] Akalive 2025.06.23 69 0 일퀘가 스피어 15킬? [6] 히야후 2025.06.23 130 0 헬망호 망호를...파볼까... 마감 [5] 익스큐즈미 2025.06.23 70 0 사운드 모드 제작을 배워봐야지 [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3 73 0 🖼️짤/클립 계엄버긔 [2] gon 2025.06.23 88 0 궤도 떼레비 미사일 재밌겠네 [2] 드나드나 2025.06.23 71 0 나의 짜릿하고 뭉툭한게 불을 뿜을것이야 [1] ㅇㅇ 2025.06.23 62 0 끼얏호! [3] 멋진뱃놈 2025.06.23 73 1 원래 탈출선 지 혼자도 감? [13] 이상어 2025.06.23 155 0 이개씨발새끼 [4] 릴리 2025.06.23 149 0 시발 쿡아웃 도색모드 들어가서 아무거나 클릭하면 튕기는 버그있네 [6] 헨리 2025.06.23 93 1 헬망호 버그 잡이 원양어선(마감) [6] 밀르스 2025.06.23 74 0 요즘은 오도에서도 궤도류 잘 안듬 [12] Akalive 2025.06.23 141 0 아니 씨발 보조목표 왜 안쳐하는데 [21] 땡땡이가키 2025.06.23 155 1 이정도면 만들어질때됫는데 [10] 마소키 2025.06.23 137 0 🖼️짤/클립 이새끼들도 증원부르네 [7] 도로기가삣삐 2025.06.23 199 3 버넌웰스말고 보그소요스좀 가라고!! [8] 땡땡이가키 2025.06.23 120 0 아크독 애들 너무 위치를 ㅈ같이 잡는게 문제같음 [7] 루슬란 2025.06.23 111 0 스털 공짜로 주면 자주 생기는 일 [3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3 231 2 채권이 쓰레기로 나와도 문제고 만~~~~약에 좆사기로 나와도 [10] 아기토 2025.06.23 180 2 스털 무기실험이네 [4] 땡땡이가키 2025.06.23 124 0 헬망호 크라카투 버그박이 모집(마감) [2] 밀르스 2025.06.23 44 0 오늘도 소각대는 없구나 [10] 땡땡이가키 2025.06.23 65 0 이제 리바이어던 상대로 효과적인 스젬 [1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3 150 1 질문 복귀뉴비 채권 추천좀 [3] 메르피우스 2025.06.23 97 0 사람새끼가 아님 ㄹㅇ [13] 응기잇 2025.06.23 153 0 380이랑 궤네팜 인식은 좀 나뻐도 [6] ㅇㅇ 2025.06.23 116 0 리바이어던 나오니까 뉴비들이 죽어나가네 [1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3 136 0 아크독 진짜 환장하겠네.. [12] Dama 2025.06.23 221 1 헬망호 간악한 벌레 잡기 대작전(마감) [6] 밀르스 2025.06.23 92 0 🖼️짤/클립 테르미니드 박제 [7] 도로기가삣삐 2025.06.23 178 4 🖼️짤/클립 아 로켓센 오첩이냐 어? [6] 시체 2025.06.23 115 0 왼쪽에서 날아온단 뜻인가 [8] Sinistra_ 2025.06.23 195 2 🖼️짤/클립 로켓 오첩의 확인사살 [1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3 14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3 13:0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