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mm 주포 달린 혼자 조종하는 중장갑 탱크 나옴
다연장 오토캐논이랑 게틀링에 미사일 장착한 전투기도 나옴
모듈도 새로운거 많이 나옴
애국행정센터에서 기본 풀탄으로 시작하는 모듈
궤도캐넌에서 궤도폭격 탄 밀도 2배로 높여주는 모듈
격납고에서 이글 호출시간 1초로 줄여주는 모듈
함교에서 3번 무기 기본으로 갖고 시작하는 모듈
엔베에서 임무당 1회 범위지정 스캔 지원해주는 모듈
로봇공학에서 센트리가 헬다이버 인식해서 공격 안하는 모듈
나왔다고... 시발 나왔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