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2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다행히 발전기는 무사해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90 작성일 2025-06-23 00:44:15 수정일 2025-06-23 00:45:15 https://arca.live/b/helldivers2/140408162 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이제 안무사해..고가치만 가면 스팅레이가 자폭드론으로 변해버리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글쓰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3 00:45:54 답글 오늘도 반자이단 1승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3 00:46:40 답글 이러고서 다음 온 놈은 마지막 발전기에 꼬라박으려고 계속 그쪽 경로로만 공격하더라..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3 00:50:50 답글 이쯤되면 수리도구 만들어줘야하는거 아닌가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3 00:55:17 답글 다른 전선은 모르겠는데 일루쪽은 잘막아도 그냥 억까로 터지다 보니까 뭔가 대비책이 필요하긴 하겠더라..보호막도 그냥 비행기로 꼬라박는건 못막아..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3 01:13:36 답글 HP상황이라도 나와있으면 좋을거 같은데 그런것도 없고 펼쳐보기▼ 도로기가삣삐 2025-06-23 01:17:32 답글 발전기는 HP상황 나옴 알람 색으로 구분하면 되긴됨...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3 01:17:52 답글 알람색으로 구별할 수 있었다고? 이건 처음 알았는데 신기하네 펼쳐보기▼ 도로기가삣삐 2025-06-23 01:19:52 답글 손상률 0~20퍼 안울림 손상률 21~60퍼 노란알람 손상률61~ 99퍼 레드알람 손상률은 내예측이긴한데 저리울림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3 01:21:50 답글 도로기가삣삐 2025-06-23 01:31:46 답글 *수정됨 근처에 알람 울리는 경광등 있을거임 그거보고 상태판단하면되고 2개 따로따로임 알람 울리는 소리도 달라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3 01:30:38 답글 처음알았네 ㄷㄷ 펼쳐보기▼ 마소키 2025-06-23 04:51:47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3 08:07:47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크지뢰는 안나오려나 [4] 청귤이 2025.06.23 89 0 가드독이 이럽터를 막아서 자폭하네 [2] 청귤이 2025.06.23 111 0 슈퍼크레딧 무한버그 있었어? [4] 응기잇 2025.06.23 598 0 도전과제 다 깨고 싶은데 [7] 릴리 2025.06.23 157 0 방금 개쩌는 상상함ㅋㅋ [3] 근카라이브 2025.06.23 111 0 궤틀링이랑 궤공폭 쓰다보니 좋은데 [4] 마조부타 2025.06.23 105 0 헬다2 계속 튕기는데 왜이러는거임 [5] 미친범고래 2025.06.23 131 0 진자 끔찍한 상상함 [22] 소서란 2025.06.23 212 1 (유출) 오 달콤한 자유여... 이거 가짜지? [10] BlueScent 2025.06.23 314 1 이건 뭐람..... [7] ㅇㅇ 2025.06.23 121 0 대인지뢰 약하진 않은데 밸류 너무 떨어지는듯 [9]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06.23 156 0 모르겠나? 이들은 이미 에이해브다!!! [7] 미폭공폭 2025.06.23 183 0 나만 투명 벽 많다고 느껴지나? [8] 성난기린 2025.06.23 160 0 아크건 두자루 시발 왜 좋냐 ㅋㅋㅋ [7] 미폭공폭 2025.06.23 263 0 일루와잇 불쾌해서 못하것다 시발 ㅋㅋㅋ [13] 배박이겸총박이 2025.06.23 247 1 소, 솔직히 3지뢰는 메타픽이라 생각해요..... [10] 철도가키난소종점질속열차칙칙폭폭 2025.06.23 209 0 스피어 락온 좆같을때 [8] 미폭공폭 2025.06.23 195 1 4지뢰를 까니까 팀원들이 나에게서 멀어짐 [12] 릴리 2025.06.23 188 -1 포맷했는데도 헬다 계속 튕기면 어떻게 해야되냐 [6] 적마도사 2025.06.23 200 0 🖼️짤/클립 운전중일때는 머리를 바깥으로 내밀지 마시오 [6] 도로기가삣삐 2025.06.23 202 -1 아크 유탄 세팅 하면 보통 어떤식으로 들고감 [17] 지루한1인 2025.06.23 275 0 (헬다아님) 내가 키우는 수속성 테르미니드 [16] CureLast_10 2025.06.23 296 0 아니 어떻게 곡 이름이 오도차이나... [2] 마조부타 2025.06.23 190 0 🖼️짤/클립 다행히 발전기는 무사해 [1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3 190 0 창작 이게 네 최선인가, 헬다이버? [24] CureLast_10 2025.06.23 294 1 양붕이들도 오첩드립 좋아하더라 [7] 븜란 2025.06.23 176 0 이글 사운드는 진짜 건드리면 다른게.안대네 [8] 미폭공폭 2025.06.23 103 0 AH는 유명한 오첩 반역자임 [3] Akalive 2025.06.23 108 0 요즘 탄도방패 왜캐 잼있지ㅋㅋㅋ [27] ㅇㅇ 2025.06.22 310 0 ??? : 유저들이 리바이어던 좆같다고 남부를 안돈다고? [11] 야근분충 2025.06.22 199 1 아크독 나와서 가능한것 [12] 미폭공폭 2025.06.22 141 0 🖼️짤/클립 슈퍼지구 뽕찬다~ [3] 도로기가삣삐 2025.06.22 154 1 일루미닛에서 리바이어던 뜨는건 그냥 랜덤임? [5] NCR베테랑레인저 2025.06.22 243 0 하이브가드 군집이 의외로 골때리네.... [13] 대나무빨대 2025.06.22 172 0 🖼️짤/클립 되나? [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2 114 0 🖼️짤/클립 일루미닛이 신기술을 발표하다 [8] 도로기가삣삐 2025.06.22 241 2 🖼️짤/클립 반역자 처단기 MK1 [14] 도로기가삣삐 2025.06.22 714 13 만약에 3전선 총력전 걸리면 어떨까 [6] 야근분충 2025.06.22 112 0 이런 감성도 은근히? [6] 신향 2025.06.22 106 0 난 벌레샠히도 싫고 오징어놈들도 싫어.. [2] Heartfiction 2025.06.22 92 0 🖼️짤/클립 타이탄 원거리 공격은 브레스만 있는게 아니다 [4] 국황변 2025.06.22 165 1 🖼️짤/클립 저리비켜 헬다이버!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2 155 0 자살조차 허락받지 아니하였다.. [3] ㅇㅇ 2025.06.22 131 0 생각보다 석궁이 쓰기 좋구나 [5] Sinistra_ 2025.06.22 203 0 미친 화망보소 ㅋㅋㅋ [6] Heartfiction 2025.06.22 19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3 06: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