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아크독 나와서 가능한것 미폭공폭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41 작성일 2025-06-22 23:36:32 https://arca.live/b/helldivers2/140405219 아크발사기 들고 아크건 2자루 쏴대기시발 이게 토르지 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카모72 2025-06-22 23:46:01 답글 찌릿찌릿 펼쳐보기▼ 미폭공폭 2025-06-22 23:54:27 답글 아크독 전도 ㅈㄴ 많아서 걍 싹슬이임ㅋㅋㅋ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3 00:02:49 답글 아크가 두배! 화력도 경직도 두배! 펼쳐보기▼ 길가던나그네 2025-06-23 00:27:07 답글 아직 속도도 느리고 오사도 심하고 조준딜레이조차도 느려서 예능픽임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3 00:46:43 답글 아크독 데미지까지 픽스되면 더 맛있을듯 펼쳐보기▼ 아르띠옴 2025-06-23 01:50:30 답글 뒤에서 오는 안아줘요는 50퍼감뎀갑 입어도 걍 나랑 같이 튀기더라 아크갑 필수인듯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3 01:58:47 답글 블리처 + 아크발사기 혹은 아크유탄 + 그리고 아크독 ㅋㅋㅋㅋ 펼쳐보기▼ 미폭공폭 2025-06-23 01:59:15 답글 그거 해봤는데 지인 4인팟이라 다행이더라 아크 시발아 들음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3 01:59:46 답글 원래 지인팟이면 가끔 한명쯤은 기괴한 세팅으로 가는게 정배지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미폭공폭 2025-06-23 02:00:53 답글 놀랍게도 2명~3명이 이상한 세팅함 본인 포함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3 02:02:25 답글 ㅋㅋㅋㅋㅋ 팟 전원이 이상한 세팅으로 가면 그거만큼 개꿀잼은 없지 근데 통일된 이상한 세팅이면 더 개꿀잼이고 ㅋㅋ 펼쳐보기▼ 미폭공폭 2025-06-23 02:02:59 답글 고가치에서 지뢰맨 공군성채 무기고 평범한 세팅 해도 깨드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자 끔찍한 상상함 [22] 소서란 2025.06.23 212 1 (유출) 오 달콤한 자유여... 이거 가짜지? [10] BlueScent 2025.06.23 314 1 이건 뭐람..... [7] ㅇㅇ 2025.06.23 122 0 대인지뢰 약하진 않은데 밸류 너무 떨어지는듯 [9]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06.23 156 0 모르겠나? 이들은 이미 에이해브다!!! [7] 미폭공폭 2025.06.23 183 0 나만 투명 벽 많다고 느껴지나? [8] 성난기린 2025.06.23 160 0 아크건 두자루 시발 왜 좋냐 ㅋㅋㅋ [7] 미폭공폭 2025.06.23 263 0 일루와잇 불쾌해서 못하것다 시발 ㅋㅋㅋ [13] 배박이겸총박이 2025.06.23 248 1 소, 솔직히 3지뢰는 메타픽이라 생각해요..... [10] 철도가키난소종점질속열차칙칙폭폭 2025.06.23 209 0 스피어 락온 좆같을때 [8] 미폭공폭 2025.06.23 196 1 4지뢰를 까니까 팀원들이 나에게서 멀어짐 [12] 릴리 2025.06.23 189 -1 포맷했는데도 헬다 계속 튕기면 어떻게 해야되냐 [6] 적마도사 2025.06.23 200 0 🖼️짤/클립 운전중일때는 머리를 바깥으로 내밀지 마시오 [6] 도로기가삣삐 2025.06.23 203 -1 아크 유탄 세팅 하면 보통 어떤식으로 들고감 [17] 지루한1인 2025.06.23 275 0 (헬다아님) 내가 키우는 수속성 테르미니드 [16] CureLast_10 2025.06.23 297 0 아니 어떻게 곡 이름이 오도차이나... [2] 마조부타 2025.06.23 190 0 🖼️짤/클립 다행히 발전기는 무사해 [1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3 191 0 창작 이게 네 최선인가, 헬다이버? [24] CureLast_10 2025.06.23 294 1 양붕이들도 오첩드립 좋아하더라 [7] 븜란 2025.06.23 177 0 이글 사운드는 진짜 건드리면 다른게.안대네 [8] 미폭공폭 2025.06.23 104 0 AH는 유명한 오첩 반역자임 [3] Akalive 2025.06.23 109 0 요즘 탄도방패 왜캐 잼있지ㅋㅋㅋ [27] ㅇㅇ 2025.06.22 311 0 ??? : 유저들이 리바이어던 좆같다고 남부를 안돈다고? [11] 야근분충 2025.06.22 200 1 아크독 나와서 가능한것 [12] 미폭공폭 2025.06.22 141 0 🖼️짤/클립 슈퍼지구 뽕찬다~ [3] 도로기가삣삐 2025.06.22 155 1 일루미닛에서 리바이어던 뜨는건 그냥 랜덤임? [5] NCR베테랑레인저 2025.06.22 244 0 하이브가드 군집이 의외로 골때리네.... [13] 대나무빨대 2025.06.22 172 0 🖼️짤/클립 되나? [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2 114 0 🖼️짤/클립 일루미닛이 신기술을 발표하다 [8] 도로기가삣삐 2025.06.22 241 2 🖼️짤/클립 반역자 처단기 MK1 [14] 도로기가삣삐 2025.06.22 715 13 만약에 3전선 총력전 걸리면 어떨까 [6] 야근분충 2025.06.22 113 0 이런 감성도 은근히? [6] 신향 2025.06.22 106 0 난 벌레샠히도 싫고 오징어놈들도 싫어.. [2] Heartfiction 2025.06.22 93 0 🖼️짤/클립 타이탄 원거리 공격은 브레스만 있는게 아니다 [4] 국황변 2025.06.22 165 1 🖼️짤/클립 저리비켜 헬다이버!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2 155 0 자살조차 허락받지 아니하였다.. [3] ㅇㅇ 2025.06.22 131 0 생각보다 석궁이 쓰기 좋구나 [5] Sinistra_ 2025.06.22 204 0 미친 화망보소 ㅋㅋㅋ [6] Heartfiction 2025.06.22 198 0 고일대로 고여버린 헬다 근황 [9] Koda_Rocky 2025.06.22 246 2 자세보소 [8] Koda_Rocky 2025.06.22 109 0 헬망호 서부 단 한판 망호 한명 구함 [마감] [2] Sinistra_ 2025.06.22 59 0 스팅레이 참 짜증나네 [1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2 275 0 나같은 징크스 가진놈 있냐 [5] N붕첩자 2025.06.22 141 0 헬망호 동/서부 2사이클 도는 망호 [마감] [13] Sinistra_ 2025.06.22 110 0 망호파면 올사람 있나 [10] Sinistra_ 2025.06.22 9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3 04: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