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렇게 들고 동부가면 ㄹㅇ 혼자 어그로 핑퐁 ㅆㄱㄴ임.

타이탄 임페 나와도 얘네들보다 내가 빨라서 걍 둥글게 둥글게 하고 팀원들한테 미션 유기하면 알아서 미션 잘 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