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카레거지 새끼들은


헬다이버가 이득을 보는 상황이나 버그는

"우리가 의도한 사항이 아닙니다" 이지랄 떨면서 대체제도 없이 그냥 뺏어가고 칼같이 수정하면서


헬다이버가 손해를 보는 상황이나 버그는 Known Issues에 몇개월~년단위로 방치함

거치포 타있을때 스팀꽂으면 총 못쏘는 버그?
당장 밤샘노동을 해서라도 하루이틀안에 해결을 했어야하는 중대한 버그인데 아직도 그대로

거치포 안내려지는버그? 이건도대체 몇달째 지랄난건지 모르겠네 이건 고칠생각이 있긴함? ㅋㅋㅋㅋㅋ

호킹포는 폭발딜로 자살할수라도 있지 중기관총 거치포는 그짓거리도 못해서 아군이 총살시키고 부활하거나 적이 죽일때까지 아무것도 못함

AH 이새끼들은 죄다 오토마톤 스파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