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1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나만 투명 벽 많다고 느껴지나? 성난기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59 작성일 2025-06-23 03:44:16 https://arca.live/b/helldivers2/140418930 동부에 애들 죽이고 지나가면 열번에 8번은 투명벽에 걸리는데 나만 그런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포도녹차 2025-06-23 03:52:11 답글 못지나가는 투명벽은 모르겠고 탄막히는 투명벽은 헐크 시체에서 자주 보임 펼쳐보기▼ ㅇㅇ 2025-06-23 03:53:11 답글 투평벽 대부분이 핑차이긴 한데 좀 있긴해 그렇게 많지는 않음 예전에는 많어서 크보쓰다 자살하는 경우가 좀 있었는데 패치후에 어느정도 사라졌더라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3 03:53:31 답글 못 지나가는 투명벽 보다 오히려 뭐랄까... 탄이 막히는 경우는 자주 나오는거 같음 남부에서 오캐 대공탄으로 쏘다보면 막히는 경우의 수가 졸라 잘나오던데 펼쳐보기▼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06-23 04:22:13 답글 바일타이탄이 레전드임ㅋㅋㅋ 펼쳐보기▼ ashecom 2025-06-23 04:46:04 답글 헐크가 투명벽 ㄹㅇ joat 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근카라이브 2025-06-23 05:32:14 답글 타이탄 차저 헐크 이 시발새끼들 모델링을 어떤 병신새끼들이 했는지 투명벽 계속 생김 펼쳐보기▼ 뭐멍이 2025-06-23 05:47:14 답글 조오오오올라 많음 그거로 죽은게 한두번이 아님 펼쳐보기▼ ㅇㅇ 2025-06-23 07:42:20 답글 투명벽 아마 스포어 애들 엉덩이 같은데 터져있는 부분 그거 오브젝트는 안 터져있는 판정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슈퍼어스에서도 리바이어던 같은거 띄워줘야하는거 아닌가 [4] 청귤이 2025.06.23 98 0 헬다이버 갑빠도 다양하게 무기도 팍팍 그릴꺼야 다 그릴꺼야ㅏㅏ [2] CureLast_10 2025.06.23 136 0 🖼️짤/클립 반역자 처단기 MK99 [4] 도로기가삣삐 2025.06.23 186 1 🖼️짤/클립 요즘 모드가 참 신기해 [2] 도로기가삣삐 2025.06.23 193 0 🖼️짤/클립 이 차는 잠수차라고 [9] 도로기가삣삐 2025.06.23 156 0 기말고사 끝, 종강 및 방학 시작 [6] CureLast_10 2025.06.23 102 3 🖼️짤/클립 어...? [1] 도로기가삣삐 2025.06.23 92 0 🖼️짤/클립 죽은 타이탄 복수하는 씹새끼 [8] 도로기가삣삐 2025.06.23 177 0 9070 xt 쓰는데 좀 불쾌한 요소가 많음 [6] 멘보 2025.06.23 323 0 비틱일수도 있는 5연 슈퍼크레딧 [11] ㅇㅇ 2025.06.23 182 2 창작 (AU) "슈퍼지구 연구부에서 안내드립니다." [20] CureLast_10 2025.06.23 299 3 아크지뢰는 안나오려나 [4] 청귤이 2025.06.23 88 0 가드독이 이럽터를 막아서 자폭하네 [2] 청귤이 2025.06.23 110 0 슈퍼크레딧 무한버그 있었어? [4] 응기잇 2025.06.23 598 0 도전과제 다 깨고 싶은데 [7] 릴리 2025.06.23 156 0 방금 개쩌는 상상함ㅋㅋ [3] 근카라이브 2025.06.23 111 0 궤틀링이랑 궤공폭 쓰다보니 좋은데 [4] 마조부타 2025.06.23 104 0 헬다2 계속 튕기는데 왜이러는거임 [5] 미친범고래 2025.06.23 130 0 진자 끔찍한 상상함 [22] 소서란 2025.06.23 212 1 (유출) 오 달콤한 자유여... 이거 가짜지? [10] BlueScent 2025.06.23 313 1 이건 뭐람..... [7] ㅇㅇ 2025.06.23 121 0 대인지뢰 약하진 않은데 밸류 너무 떨어지는듯 [9]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06.23 156 0 모르겠나? 이들은 이미 에이해브다!!! [7] 미폭공폭 2025.06.23 183 0 나만 투명 벽 많다고 느껴지나? [8] 성난기린 2025.06.23 159 0 아크건 두자루 시발 왜 좋냐 ㅋㅋㅋ [7] 미폭공폭 2025.06.23 263 0 일루와잇 불쾌해서 못하것다 시발 ㅋㅋㅋ [13] 배박이겸총박이 2025.06.23 247 1 소, 솔직히 3지뢰는 메타픽이라 생각해요..... [10] 철도가키난소종점질속열차칙칙폭폭 2025.06.23 209 0 스피어 락온 좆같을때 [8] 미폭공폭 2025.06.23 195 1 4지뢰를 까니까 팀원들이 나에게서 멀어짐 [12] 릴리 2025.06.23 188 -1 포맷했는데도 헬다 계속 튕기면 어떻게 해야되냐 [6] 적마도사 2025.06.23 200 0 🖼️짤/클립 운전중일때는 머리를 바깥으로 내밀지 마시오 [6] 도로기가삣삐 2025.06.23 202 -1 아크 유탄 세팅 하면 보통 어떤식으로 들고감 [17] 지루한1인 2025.06.23 274 0 (헬다아님) 내가 키우는 수속성 테르미니드 [16] CureLast_10 2025.06.23 296 0 아니 어떻게 곡 이름이 오도차이나... [2] 마조부타 2025.06.23 189 0 🖼️짤/클립 다행히 발전기는 무사해 [1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3 190 0 창작 이게 네 최선인가, 헬다이버? [24] CureLast_10 2025.06.23 294 1 양붕이들도 오첩드립 좋아하더라 [7] 븜란 2025.06.23 176 0 이글 사운드는 진짜 건드리면 다른게.안대네 [8] 미폭공폭 2025.06.23 103 0 AH는 유명한 오첩 반역자임 [3] Akalive 2025.06.23 108 0 요즘 탄도방패 왜캐 잼있지ㅋㅋㅋ [27] ㅇㅇ 2025.06.22 310 0 ??? : 유저들이 리바이어던 좆같다고 남부를 안돈다고? [11] 야근분충 2025.06.22 199 1 아크독 나와서 가능한것 [12] 미폭공폭 2025.06.22 141 0 🖼️짤/클립 슈퍼지구 뽕찬다~ [3] 도로기가삣삐 2025.06.22 154 1 일루미닛에서 리바이어던 뜨는건 그냥 랜덤임? [5] NCR베테랑레인저 2025.06.22 243 0 하이브가드 군집이 의외로 골때리네.... [13] 대나무빨대 2025.06.22 17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3 07: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