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2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일루와잇 불쾌해서 못하것다 시발 ㅋㅋㅋ 배박이겸총박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47 작성일 2025-06-23 02:36:32 https://arca.live/b/helldivers2/140414296 서부는 내가 못해서 그러는거라고 치더라도남부는 시발 플레시몹&리바이어던 대환장 억까 콜라보레이션 대문에 불쾌해서 하기 싫다 시발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글쓰기 셰이드 2025-06-23 02:37:46 답글 플래시몹은 폭발성으로 조지면 되는데 리바이어던은 불쾌함 그자체인듯 펼쳐보기▼ 배박이겸총박이 2025-06-23 02:38:23 답글 *수정됨 그게 시발 한두마리면 몰라 대여섯 마리가 나타나면 진짜 하기 싫어진다 그리고 리바이어던 조질려고 하면 무권자들이랑 플레시몹이 지랄 시발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3 02:39:16 답글 솔직히 서부에선 ATAT 처리못해서 쌓이면 몰라도 리바이어던은 대전차 낭비가 너무 심해서 저게 맞나 싶기도함 펼쳐보기▼ 배박이겸총박이 2025-06-23 02:39:47 답글 ㄹㅇ 쿨탐도 존나 짧아서 잡아도 잡은 느낌이 들지가 않아 시발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3 02:41:28 답글 *수정됨 요즘 망호로 남부가면 보급팩 들고다닐때보다 오히려 오토캐논들고가서 대공탄으로 플래시몹 짜르는게 더 낫더라... 공중폭발 로켓 발사기의 대공모드의 근접신관 매커니즘을 같이쓰는거 때문인지 모르겠는데 투명벽이 왜 생기는지 의문이고 펼쳐보기▼ 배박이겸총박이 2025-06-23 02:42:02 답글 셰이드 2025-06-23 02:44:25 답글 뭔가 이상하게 게임이 더 곱창나는거 같음. 뭘 건드렸는지 몰라도 버그때문에 불쾌한거는 그렇게 큰 편은 아닌데 요즘 마우스 커서 튀어나오는 증상이 좀 심해진거 같음 펼쳐보기▼ ㅇㅇ 2025-06-23 02:46:28 답글 아 윈도우모드 쓰는 입장에서 ㅇㅈ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3 02:47:31 답글 쏘다보면 창 밖으로 클릭되는거 때문에 불편해서 피드백 창구 열리면 리포트는 써놔야지 펼쳐보기▼ yesman 2025-06-23 02:44:23 답글 N붕첩자 2025-06-23 03:33:25 답글 리바이어던은 그냥 환경이라 생각하고 맵 잘 고르면 그만이지만 스팅레이는 커버가 안된다 펼쳐보기▼ 메이페 2025-06-23 03:39:43 답글 이상하게 요즘 리바이어던 명중률 장난 아님. ㅅㅂ 펼쳐보기▼ 아르띠옴 2025-06-23 06:03:14 답글 리바 랑 증원 피해서 골목갔는대 뭔 골목 양아치 들인가 살덩이 4마리가있어 꼬붕 수십마리랑 거긴 왜있는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반역자 처단기 MK99 [4] 도로기가삣삐 2025.06.23 186 1 🖼️짤/클립 요즘 모드가 참 신기해 [2] 도로기가삣삐 2025.06.23 193 0 🖼️짤/클립 이 차는 잠수차라고 [9] 도로기가삣삐 2025.06.23 157 0 기말고사 끝, 종강 및 방학 시작 [6] CureLast_10 2025.06.23 103 3 🖼️짤/클립 어...? [1] 도로기가삣삐 2025.06.23 93 0 🖼️짤/클립 죽은 타이탄 복수하는 씹새끼 [8] 도로기가삣삐 2025.06.23 178 0 9070 xt 쓰는데 좀 불쾌한 요소가 많음 [6] 멘보 2025.06.23 323 0 비틱일수도 있는 5연 슈퍼크레딧 [11] ㅇㅇ 2025.06.23 182 2 창작 (AU) "슈퍼지구 연구부에서 안내드립니다." [20] CureLast_10 2025.06.23 299 3 아크지뢰는 안나오려나 [4] 청귤이 2025.06.23 89 0 가드독이 이럽터를 막아서 자폭하네 [2] 청귤이 2025.06.23 111 0 슈퍼크레딧 무한버그 있었어? [4] 응기잇 2025.06.23 598 0 도전과제 다 깨고 싶은데 [7] 릴리 2025.06.23 157 0 방금 개쩌는 상상함ㅋㅋ [3] 근카라이브 2025.06.23 111 0 궤틀링이랑 궤공폭 쓰다보니 좋은데 [4] 마조부타 2025.06.23 105 0 헬다2 계속 튕기는데 왜이러는거임 [5] 미친범고래 2025.06.23 131 0 진자 끔찍한 상상함 [22] 소서란 2025.06.23 212 1 (유출) 오 달콤한 자유여... 이거 가짜지? [10] BlueScent 2025.06.23 314 1 이건 뭐람..... [7] ㅇㅇ 2025.06.23 121 0 대인지뢰 약하진 않은데 밸류 너무 떨어지는듯 [9]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06.23 156 0 모르겠나? 이들은 이미 에이해브다!!! [7] 미폭공폭 2025.06.23 183 0 나만 투명 벽 많다고 느껴지나? [8] 성난기린 2025.06.23 160 0 아크건 두자루 시발 왜 좋냐 ㅋㅋㅋ [7] 미폭공폭 2025.06.23 263 0 일루와잇 불쾌해서 못하것다 시발 ㅋㅋㅋ [13] 배박이겸총박이 2025.06.23 247 1 소, 솔직히 3지뢰는 메타픽이라 생각해요..... [10] 철도가키난소종점질속열차칙칙폭폭 2025.06.23 209 0 스피어 락온 좆같을때 [8] 미폭공폭 2025.06.23 195 1 4지뢰를 까니까 팀원들이 나에게서 멀어짐 [12] 릴리 2025.06.23 188 -1 포맷했는데도 헬다 계속 튕기면 어떻게 해야되냐 [6] 적마도사 2025.06.23 200 0 🖼️짤/클립 운전중일때는 머리를 바깥으로 내밀지 마시오 [6] 도로기가삣삐 2025.06.23 203 -1 아크 유탄 세팅 하면 보통 어떤식으로 들고감 [17] 지루한1인 2025.06.23 275 0 (헬다아님) 내가 키우는 수속성 테르미니드 [16] CureLast_10 2025.06.23 296 0 아니 어떻게 곡 이름이 오도차이나... [2] 마조부타 2025.06.23 190 0 🖼️짤/클립 다행히 발전기는 무사해 [1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3 191 0 창작 이게 네 최선인가, 헬다이버? [24] CureLast_10 2025.06.23 294 1 양붕이들도 오첩드립 좋아하더라 [7] 븜란 2025.06.23 177 0 이글 사운드는 진짜 건드리면 다른게.안대네 [8] 미폭공폭 2025.06.23 104 0 AH는 유명한 오첩 반역자임 [3] Akalive 2025.06.23 108 0 요즘 탄도방패 왜캐 잼있지ㅋㅋㅋ [27] ㅇㅇ 2025.06.22 310 0 ??? : 유저들이 리바이어던 좆같다고 남부를 안돈다고? [11] 야근분충 2025.06.22 199 1 아크독 나와서 가능한것 [12] 미폭공폭 2025.06.22 141 0 🖼️짤/클립 슈퍼지구 뽕찬다~ [3] 도로기가삣삐 2025.06.22 154 1 일루미닛에서 리바이어던 뜨는건 그냥 랜덤임? [5] NCR베테랑레인저 2025.06.22 244 0 하이브가드 군집이 의외로 골때리네.... [13] 대나무빨대 2025.06.22 172 0 🖼️짤/클립 되나? [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2 114 0 🖼️짤/클립 일루미닛이 신기술을 발표하다 [8] 도로기가삣삐 2025.06.22 241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6-23 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