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9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제트헐크데바 생각보다 별거없어서 놀랐음 빙주깨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23 작성일 2025-06-26 18:16:55 https://arca.live/b/helldivers2/140752426 와 진짜 개끔찍하다 일 줄 알았는데 오히려 약점 늘어서 기습하거나 할때 더 쉽게 뒤지기도 하고 점프 빼고는 대처가 동일해서 할만하다...오도톤톤이 미래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18:17:40 답글 개초딩 몹들로 가득찬 다른 전선보다 지금 서부가 훨씬 좋더라.. 펼쳐보기▼ 빙주깨기 2025-06-26 18:18:31 답글 리바 정상화되고 남부도 전보다 쬐끔 나아지긴 함... 프레데터는 진짜 ㄹㅈㄷ가 맞고 펼쳐보기▼ Dama 2025-06-26 19:57:03 답글 프레데터는 가끔 랜덤매칭 해서 100렙 안되는 유저들 모인방 들어가보면 개고생하다 겨우 클리어 한다음 방장이 나가버리더라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26 18:38:01 답글 wwe 쥰내 찰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졸리니까 수류탄도 헷갈리네 [1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138 0 스잼 버튼소리 모드 뭐 괜찮은거 없나 [6] 아델 2025.06.27 99 0 다시 느끼지만 가스 수류탄 ㄹㅇ 갸 좋네 [8] ㅇㅇ 2025.06.27 314 0 연막탄을 왜 쓰는겨 [15] 응기잇 2025.06.27 254 -4 🖼️짤/클립 플라잉 차저는 실존한다 [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176 0 🖼️짤/클립 플라잉 팩스 [8] 도로기가삣삐 2025.06.27 152 1 🖼️짤/클립 버그도 날수 있잖아? [2] 도로기가삣삐 2025.06.27 119 0 제트여단 재밌긴 한데 [4] pairei 2025.06.26 126 0 제트버그 출시기원 [9] 청귤이 2025.06.26 105 0 제트여단을 두려워 해야 하는 이유 [10] ㅇㅇ 2025.06.26 185 0 제트여단 왤캐 약해 [3] 카모72 2025.06.26 93 0 이야 ㅅㅂ 헬다 커뮤 개판이구나 진짜? [14] 대나무빨대 2025.06.26 307 0 오토마톤 제트 헐크 군단 후기... [4] 대나무빨대 2025.06.26 134 0 오도 공방 존나 맛있다. [2] 퇴역센세 2025.06.26 106 0 🖼️짤/클립 SEAF 소환술 [2] 도로기가삣삐 2025.06.26 243 -1 오늘은 어제처럼 컴터 렉 안걸릴려나... [5] 대나무빨대 2025.06.26 78 0 🖼️짤/클립 너는 나한테서 도망갈수 없어 BOY♡ [5] 도로기가삣삐 2025.06.26 141 -1 🖼️짤/클립 왜 구도가 비슷하지 도로기가삣삐 2025.06.26 90 -1 지금까지 모드 해골물 마시고 있었네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184 0 창작 망호 표지를 위한 배너들 [33] 첫번째_수호자 2025.06.26 757 29 일루미닛10단 공팟하는데 사람이없어서 계속 솔플했어 [3] Not 2025.06.26 94 0 제트여단 생각보다 재밋네 [3] SIime 2025.06.26 92 0 sos 비콘 이거 자주 고장나나?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126 0 제트헐크데바 생각보다 별거없어서 놀랐음 [4] 빙주깨기 2025.06.26 123 0 🖼️짤/클립 오랜만에 버그 10단 솔플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6 158 0 공략/정보 제트 여단의 재등장, 헐크와 데바까지 날아다닌다!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6.26) [28] sTemp 2025.06.26 580 6 근데 이새끼들 지금까지 업데이트 안한게 [2] enlxmfflsdis 2025.06.26 154 0 전에 UF84 버프한다 하지않았나 [4] enlxmfflsdis 2025.06.26 200 0 플라잉 헐크가 진짜 나와버렸으니 [5] TKLee 2025.06.26 123 0 팩스 두세대 정도 있는거 잡으려면 무슨 스트라타젬이 좋음? [20]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6 147 0 야이 쓰레기같은 것들아 [3] 밀르스 2025.06.26 160 0 제트여단 와스프 한번 채용해봤는데 [3]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6 148 0 ㅅㅂ 요즘 슈퍼지구산 지뢰 왤케 안보이냐 [4] 뎃 2025.06.26 124 0 요즘 헬다이버가 재미있는 이유 [15] 퇴역센세 2025.06.26 241 1 센트리 미친 [2] Koda_Rocky 2025.06.26 107 0 오도공방 고가치에 380을 들고 오지말아다오 [6] 네몬레이드 2025.06.26 120 0 조만간 할배될거같아.... [5] 뎃 2025.06.26 110 0 맵 배치 진짜 악질이네 [1] 뎃 2025.06.26 117 0 일루미닛은 대도시보단 평소하던 시가지전이 나은듯 [2] Not 2025.06.26 89 0 이게 야쓰지 [4] Koda_Rocky 2025.06.26 104 1 이거 좀 기분나쁘네 [5] 뎃 2025.06.26 117 0 신규채권이 곧 나온다고? [13] 뼈목걸이 2025.06.26 332 2 헬젤귀는 뭘까? [6] ㅇㅇ 2025.06.26 128 0 질문 슈크런 하는방법이 모임? [7] 니콘신봉자 2025.06.26 352 0 질문 스트라트젬 던지는 거 취소하는거 무슨 버튼인지? [3] Skadi 2025.06.26 16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7 01: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