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네들 제트팩 쓰는거 보면 슈퍼지구 점프팩보다 더 좋은거 쓰는 것 같아


우리 점프팩은 무조건 앞으로 밖에 못 가는데 얘네들은 막 옆으로도 점프하고 뒤로도 점프하고 자유자재야


내구도가 약한게 흠이긴 하지만 헬다이버가 더 약해서 뭐 그건 딱히 의미없고..


게다가 저런 무거운 쇳덩이들을 점프하게 만들 정도의 추진력을 가진 제트팩을 헬다이버가 쓰면 아이언맨 마냥 날아다닐 수 있는 거 아님?


그러니까 슈퍼지구 과학자들은 얼른 저 기술 분석해서 헬다이버에게 지급해줘야 한다. 로봇들이 우리꺼 역설계해서 쓰는 제트팩을 다시 우리가 역설계해서 써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