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단만 가는대 일루미닛 전선 가면 전투기+하베스터였나? 다리 긴놈 30~100랩 이하 친구들이 대다수라 정리 겁나 안하는대, 스피어 한방이면 컷나는거 너무 좋음ㅋㅋ


특히나 전투기 다들 못잡고 피해다니는대, 나 혼자 락온하고 한방에 때려잡으면 공방애들 엄지척 해주더라..괜스레 뿌듯함..


스피어가 뭔가 쓰기가 너무 좋아서 다른 3번 무기들에 손이 안간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