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9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이글 100kg 기반 스트라타젬4개 전부 낄수있던가? 성능좋은아리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68 작성일 2025-06-27 03:53:27 https://arca.live/b/helldivers2/140775670 낄수있으면 100kg 108개를 탑재한 아드바크급 전폭기인건데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아름드리나무 2025-06-27 04:07:33 답글 이글 100키로가 뭐야?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04:08:11 답글 공중타격, 네이팜,연막, 집속탄에 쓰이는 폭탄 무게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7 04:08:16 답글 공폭 연막 집속 네이팜 4개 전부 달릴거긴한데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04:08:56 답글 이글은 경전투기가 아니었구나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7 04:11:02 답글 근데 이론적 허용이지 저만큼 달면 못나는게 맞음 F-15c가 최대 12톤까지 어거지로 겨우 달수있고 형상 이상한 이글은 원래는 안됨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04:13:44 답글 캐르 2025-06-27 04:21:19 답글 아무튼 우주엔진임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04:50:24 답글 경공격기 주제에 미그21에 250발 겨우 다는 23미리를 500발 다는거부터가 이미 펼쳐보기▼ 매생이죽 2025-06-27 04:44:58 답글 게임적 허용이거나 현실적으로 생각하면 4대가 따로따로 출격하는거라 보는게 편하지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04:49:00 답글 *수정됨 머 사실 가장 폭탄 많이 달린 집속탄 스트라타젬 기준으로 봐도 250파를 45발 들고가는거라 ㅋㅋㅋㅋ 펼쳐보기▼ 매생이죽 2025-06-27 04:49:38 답글 그것이 슈뿨얼ㅆ 의 기술력!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09:38:55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여기까지는 올라왔는데 흚;;;;;;;; [5] ㅇㅇ 2025.06.27 105 0 퓨파 무조건 충전해서 쏠 필요는 없겠지?? [9] 엘프리모 2025.06.27 242 0 제트팩 새끼들 개허접인가보네 [5] Akalive 2025.06.27 122 0 얼티메이텀 안들고다녀도 대겟다 [4] 뎃 2025.06.27 146 2 버그에 380 or 궤이팜 [6] hoge_rider 2025.06.27 77 0 포자 지도 가리는거 좀 연하게 해줬음 좋겠네 [1] 뎃 2025.06.27 76 0 [죽음의 비명] [4] 토키 2025.06.27 121 0 방금 개쩌는 데드아이 상향안 생각남 [9] 브라질땅콩 2025.06.27 132 0 근데 우린 계속 방어만 주구장창이고 [12] 근카라이브 2025.06.27 123 0 공방갔다가 기분 팍 식음 [7] 뎃 2025.06.27 160 0 제트여단 드랍쉽 때릴때 항상 느끼는건데 [8] ㅇㅇ 2025.06.27 117 1 사실 제트여단 제트팩 변경 전에는 존나 무서웠음 [3] ㅇㅇ 2025.06.27 131 0 🖼️짤/클립 이런 낭만은 지켜줘야 맞다 [15] 도로기가삣삐 2025.06.27 958 18 제트킥여단 ㅈㄴ재밌어졌네 [9] 땡땡이가키 2025.06.27 138 0 제트여단 10단 공방 후기 [7] 별림 2025.06.27 114 1 테르미니드갈땐 소이계열이 제일 챙기기 편한거같아 [1] 뎃 2025.06.27 84 0 헬붕이 8단 솔로 깼다 [6] hoge_rider 2025.06.27 94 3 주변이 빙빙돌아요 [4]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27 113 0 1편부터 지금까지 이어지는 만고불변의 법칙 [25] Akalive 2025.06.27 183 0 서부가서 제트여단 얘들 괴롭히지말고 오징어 잡으러들 와줘 [16] Not 2025.06.27 183 0 희대의 개 똥꼬쇼하고 옴 [9] NAVISI 2025.06.27 183 1 게임 하게 해주세요 [7] 지루한1인 2025.06.27 90 0 가운데 큰 기둥있는 최상급둥지에서 종종 이글 사고나는데 [2] ㅌㅅㅁ 2025.06.27 103 0 이글 100kg 기반 스트라타젬4개 전부 낄수있던가? [12]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168 0 그냥 리버랑 리버페네중에 뭐키우는게 나음? [21] J35드라켄 2025.06.27 359 0 글고보니 단검 딜도 모드 없나 [6] ㅇㅇ 2025.06.27 111 1 🖼️짤/클립 헐크짱 ㅈ밥이구나~♡ [2] 도로기가삣삐 2025.06.27 184 3 솔직히 헬다 도탄관련해서 좀만 바꿨으면 하는게 [10]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138 0 2000파운드 앙망 892일차 [13]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80 0 오토바이 나오면 좋겠다. [14] Seodin 2025.06.27 162 0 질문 무기 강도 대가리에 숨구멍 뚫어도됨? [12] 짱돌 2025.06.27 128 0 조용한 챈에 뻘 글 투척 [5] ㅇㅇ 2025.06.27 98 0 🖼️짤/클립 핑 심하게 튀면 걍 방 빼는게 낫겠다 [3]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06.27 139 0 창작 톰보이 헬다이버쟝 만들기 [23] boll 2025.06.27 1389 37 스피어단 중고뉴빈대 요즘 좀 뿌듯함 [4] 프리카인즈 2025.06.27 123 3 🖼️짤/클립 오토마톤도 이런거 만들면 호러겠네 [8] 도로기가삣삐 2025.06.27 170 2 커마 할 때 조준경 정도는 전부 풀어줄만 하지 않나 [7] 야근분충 2025.06.27 125 2 질문 오토마톤 쫄따구 근접 [3] 응기잇 2025.06.27 117 0 졸리니까 수류탄도 헷갈리네 [1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138 0 스잼 버튼소리 모드 뭐 괜찮은거 없나 [6] 아델 2025.06.27 99 0 다시 느끼지만 가스 수류탄 ㄹㅇ 갸 좋네 [8] ㅇㅇ 2025.06.27 314 0 연막탄을 왜 쓰는겨 [15] 응기잇 2025.06.27 254 -4 🖼️짤/클립 플라잉 차저는 실존한다 [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176 0 🖼️짤/클립 플라잉 팩스 [8] 도로기가삣삐 2025.06.27 152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7 07: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