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9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방금 개쩌는 데드아이 상향안 생각남 브라질땅콩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32 작성일 2025-06-27 06:57:36 수정일 2025-06-27 06:57:43 https://arca.live/b/helldivers2/140790224 관통이나 장전속도는 몰겠고 걍 한손 파지 해서 낭만 개쩌는 스핀코킹 하게 하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뎃 2025-06-27 07:06:54 답글 오 펼쳐보기▼ 신향 2025-06-27 07:13:02 답글 오 펼쳐보기▼ 고양이를입에넣어 2025-06-27 07:13:52 답글 대신 총열이랑 개머리판 잘라서 반동이랑 명중률 족쳐놓을 듯 펼쳐보기▼ 브라질땅콩 2025-06-27 07:16:07 답글 크아아아아악 펼쳐보기▼ 카모72 2025-06-27 07:17:47 답글 오 펼쳐보기▼ 뭐멍이 2025-06-27 07:55:40 답글 나중에 개머리판 개조 나올때 개머리판 썩둑하고 나올지도? 펼쳐보기▼ RacoonMan 2025-06-27 08:25:43 답글 100년전에 따블프리덤 샷건이 업그레이드 하면 소드오프 샷건이 되서 한손파지가 가능했는데 페널티 없이 순수 한손사용이 가능해서 매우 좋았지 (물논 총 자체가 그리 좋은건 아니었다만 소이탄 업글까지 하면 아군은 기깔나게 잘잡았음) 펼쳐보기▼ 메이페 2025-06-27 08:26:19 답글 오토바이까지 나오면 터미네이터 스핀로드 장면 구현할 수 있겠네. ㄷㄷ 펼쳐보기▼ 퇴역센세 2025-06-27 09:02:25 답글 5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얼마나 같이 하고싶은거니 [5] Koda_Rocky 2025.06.27 106 0 오히려 아크독이 제트여단에서 좋네 [2] 대나무빨대 2025.06.27 96 0 솔로 깃발런은 하지말자 ㅇㅇ... [6] hoge_rider 2025.06.27 114 0 이런 기능이 있네 [4] Koda_Rocky 2025.06.27 114 0 오토마톤 공방 진리를 찾았다 [8] ANR 2025.06.27 93 0 데드아이 약팔이하고싶어서 계속 데드아이들고 동부갔는데 [3] 뎃 2025.06.27 189 0 R-6 데드아이단 입단 [4] 퇴역센세 2025.06.27 169 1 질문 오디오모더 사운드뱅크 없음 ㅇㅇ 2025.06.27 61 0 법의 위력 채권 서부는 어때요? [8] 대나무빨대 2025.06.27 131 0 질문 해외유저랑 방 같이 파는거 안댐? [7] ABXY 2025.06.27 107 0 지정사수소총은 보통 뭐 추천함 [11] 지루한1인 2025.06.27 183 0 제트 여단 갈때 실탄 가드독을 들고 가자 RacoonMan 2025.06.27 90 0 아 힐권총 쓰고 싶다!! EvilSong 2025.06.27 45 0 ㅋㅋㅋㅋ 감사인사 귀엽네 뎃 2025.06.27 82 0 적이 계속 끊임없이 오는데 혹시 나만 그럼? [13] 마버 2025.06.27 139 0 폭죽여단 너무 좋다 [5] 아름드리나무 2025.06.27 91 0 여기까지는 올라왔는데 흚;;;;;;;; [5] ㅇㅇ 2025.06.27 105 0 퓨파 무조건 충전해서 쏠 필요는 없겠지?? [9] 엘프리모 2025.06.27 242 0 제트팩 새끼들 개허접인가보네 [5] Akalive 2025.06.27 122 0 얼티메이텀 안들고다녀도 대겟다 [4] 뎃 2025.06.27 146 2 버그에 380 or 궤이팜 [6] hoge_rider 2025.06.27 77 0 포자 지도 가리는거 좀 연하게 해줬음 좋겠네 [1] 뎃 2025.06.27 77 0 [죽음의 비명] [4] 토키 2025.06.27 121 0 방금 개쩌는 데드아이 상향안 생각남 [9] 브라질땅콩 2025.06.27 132 0 근데 우린 계속 방어만 주구장창이고 [12] 근카라이브 2025.06.27 123 0 공방갔다가 기분 팍 식음 [7] 뎃 2025.06.27 160 0 제트여단 드랍쉽 때릴때 항상 느끼는건데 [8] ㅇㅇ 2025.06.27 117 1 사실 제트여단 제트팩 변경 전에는 존나 무서웠음 [3] ㅇㅇ 2025.06.27 131 0 🖼️짤/클립 이런 낭만은 지켜줘야 맞다 [15] 도로기가삣삐 2025.06.27 958 18 제트킥여단 ㅈㄴ재밌어졌네 [9] 땡땡이가키 2025.06.27 138 0 제트여단 10단 공방 후기 [7] 별림 2025.06.27 114 1 테르미니드갈땐 소이계열이 제일 챙기기 편한거같아 [1] 뎃 2025.06.27 84 0 헬붕이 8단 솔로 깼다 [6] hoge_rider 2025.06.27 94 3 주변이 빙빙돌아요 [4]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27 113 0 1편부터 지금까지 이어지는 만고불변의 법칙 [25] Akalive 2025.06.27 183 0 서부가서 제트여단 얘들 괴롭히지말고 오징어 잡으러들 와줘 [16] Not 2025.06.27 183 0 희대의 개 똥꼬쇼하고 옴 [9] NAVISI 2025.06.27 183 1 게임 하게 해주세요 [7] 지루한1인 2025.06.27 90 0 가운데 큰 기둥있는 최상급둥지에서 종종 이글 사고나는데 [2] ㅌㅅㅁ 2025.06.27 103 0 이글 100kg 기반 스트라타젬4개 전부 낄수있던가? [12]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169 0 그냥 리버랑 리버페네중에 뭐키우는게 나음? [21] J35드라켄 2025.06.27 360 0 글고보니 단검 딜도 모드 없나 [6] ㅇㅇ 2025.06.27 111 1 🖼️짤/클립 헐크짱 ㅈ밥이구나~♡ [2] 도로기가삣삐 2025.06.27 184 3 솔직히 헬다 도탄관련해서 좀만 바꿨으면 하는게 [10]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13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7 09:50 +1 +2 +3 +4